알라딘 중고매장

  • 64,800원57,700원 (11%할인)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4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이소라가 그녀의 감성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보내는 선물 같은 한 장의 앨범 [My one and only Love]

편안한 노래들, 멜로디가 귀에 익숙한, 혹은 익숙하지 않더라도 쉽게 들을 수 있는 11곡의 팝송을 모아 이소라의 목소리로 한 장의 앨범에 담았다. 이 리메이크 앨범의 선곡리스트를 보면 '마마스 앤 파파스'의 노래부터 '보이존'의 노래에 이르기 까지 시대나 장르의 구분이 없이 다양하다. 동시에 팝의 명곡 반열에 들었다거나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곡도 없고, 공통점이라면 편안하고 듣기 좋은 멜로디와 가사를 담고 있는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이다.

어쩌면 이렇게 뚜렷한 기준이 없어 보이는 선곡이 이 앨범에 실린 노래들을 편견없이 이소라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즐거움을 더해 주는 것일지도 모른다. 음악적인 면에서 보면 이소라가 이전에 발표한 6집과 7집으로 이어지는 음악적 행보에서는 조금 벗어나 한걸음 옆에 서있는 듯한 앨범이지만 그녀의 목소리와 감성은 어떤 노래를 들어도 오롯이 담겨 있다.

[Credit]
All Songs Arrangement 이승환(stolee)
Vocal Directing 조규찬
Recording Engineer 김영식 전재용 김갑수 Booming Sound
Mixing Engineer 임창덕 김영식 Booming Sound
Mastering Engineer Steve Rooke Abbey Road Studios

Drums 이상민, Bass 최인성, Guitar 홍준호, Piano 이승환(stolee)
String 융스트링 (Quartet 1st Violin 김선주 2nd Violin 김보은 Viola 이도연 Cello 박현아)
Flute 주은혜, Accordion/Bandone?n/Harmonica/Ireland Whistle 하림
Chorus 조규찬

Artwork 이소라 박수정
Work 함윤호
Management 김대훈

[앨범구성]
* Limited to 3000 copies
* 1LP, White Color Vinyl (Pressed in France)
* Single Jacket + 16p Booklet
* Mastering & Lacquers cut by Scott Hull at Masterdisk Studios, NY
* 30주년 기념 뱃지 2종 중 1종 랜덤 증정

▒▒ 트랙리스트 ▒▒
Side A
1.Dream A Little Dream Of Me
2.Two Sleepy People
3.My One And Only Love
4.Alone Again
5.Stuck In The Middle With You

Side B
1.Turn Turn Turn
2.Rain
3.Almaz
4.No Matter What
5.Rainy Days And Mondays
6.Gloomy Sunday


※ 상품 상태 관련 문의 시, 동영상이나 사진을 첨부해 문의 주시면 제작 공정상의 문제인지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
아래 유의 항목들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은 불량 구간을 재생 중인 턴테이블의 전체 모습이 필요합니다.


ㅇ 상품의 규격 특성상 커버에 경미한 주름이나 모서리 눌림, 갈라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속지는 디스크와의 접촉으로 인해 갈라질 수 있습니다.
외관상 불량 확인되는 상품을 개봉 시엔 반품/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개봉 전 확인을 요청해 주십시오

ㅇ 상품의 튐 현상은 디스크 불량이 아닌 톤암과 침압의 적정 설정이 맞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이 대부분입니다. 조절 기능이 없는 일체형 텐테이블 사용자께서는 세팅이 가능한 다른 턴테이블에서 재생을 부탁드립니다. 기기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재생 불량 현상에 대해서는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ㅇ 센터홀의 구경 / 라벨 부착이 매끄럽지 못한 경우는 제작상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유로서 교환,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ㅇ 바늘의 먼지 또는 미세한 이물질 등으로 인해 잡음이 있는 경우가 많으니, 전용 세정 제품으로 세척 후 레코드의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 겉포장 비닐에 붙어있는 광고성 스티커의 찢어짐이나 떨어진 자국 등의 사유는 교환 반품 대상이 아닙니다.

ㅇ 컬러 바이닐은 염료를 혼합하는 제작 공정상 색상의 차이나 반점(얼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량이 아니며 또한 교환, 반품 대상이 아닙니다.

ㅇ 일본에서 제작, 수입된 대부분의 상품은 오픈형 비닐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ㅇ 다운로드 바우처는 사전 고지 없이 증정 기간이 종료되는 경우가 많아 바우처가 없는 사유로 교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