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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사라사테 : 카르멘 환상곡 외
생상스 (Camille Saint-Saens)
,
사라사테 (Pablo de Sarasate)
(작곡가),
메타 (Zubin Mehta)
(지휘자),
펄만 (Itzhak Perlman)
,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New York Philharmonic Orchestra)
|
DG
| 2003년 10월
최저가
:
11,800원
I
최고가 : 11,800원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67 [위에서부터 3번째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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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ㆍ녹음방식
DDD
1-1. (1-5) Fantaisei de Concert sur des Motifs de l'Opera 'Carmen' Op.25
1-2. (6) Poeme Op.25
1-3. (7) Havanaise Op.83
1-4. (8) Tzigane
1-5. (9) Introduction et Rondo Capriccioso Op.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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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곡가 :
생상스 (Camille Saint-Saens)
최근작 :
<[블루레이] 생상스 : 오페라 '삼손과 델릴라' (한글자막)>
,
<생상스 : 오페라 '삼손과 델릴라' (한글자막)>
,
<2022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
… 총 1347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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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
생상스는 19세기와 20세의 대표적인 작곡가이며 프랑스 음악 진흥에 힘쓴 위대한 작곡가였다. 그는 작곡가이면서 피아니스트, 지휘자, 평론가, 시인, 화가였고 문학 방변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인물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졌다.
12세 때 파리 음악원의 오르간과에 입학하였으며 16세 때에는 첫번째 교향곡을 발표하였다. 17세 때, 성 마리 교회의 오르간 연주자로 취임하였으며, 21세 때만든 두번째 교향곡은 성 세실리아 협회의 콩쿠르에서 1등으로 입상하기도 했다. 26세 때부터 4년간 니데르메이르 종교 음악학교의 피아노 교수로 있으면서...
생상스는 19세기와 20세의 대표적인 작곡가이며 프랑스 음악 진흥에 힘쓴 위대한 작곡가였다. 그는 작곡가이면서 피아니스트, 지휘자, 평론가, 시인, 화가였고 문학 방변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인물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졌다.
12세 때 파리 음악원의 오르간과에 입학하였으며 16세 때에는 첫번째 교향곡을 발표하였다. 17세 때, 성 마리 교회의 오르간 연주자로 취임하였으며, 21세 때만든 두번째 교향곡은 성 세실리아 협회의 콩쿠르에서 1등으로 입상하기도 했다. 26세 때부터 4년간 니데르메이르 종교 음악학교의 피아노 교수로 있으면서 포레, 메사제, 지구와 같은 유능한 제자를 육성하기도 했다. 1879년에 유명한 오페라 [삼손과 데릴라]를 발표했으며 그 후 그는 10여편의 오페라와 8편의 극음악을 작곡하였다.
생상스의 음악 기법에 있어서는 베를리오즈, 슈만, 멘델스존, 바그너 등의 영향도 있지만 본질적으로 본다면 오히려 고전주의적인 우아한 균형과 세련미가 있다. 로망 롤랑은 말하기를 "생상스의 에술은 라틴적이어서 명랑하다. 정밀하고 간소하게 표현이 이뤄져 극히 우아하다. 부드러운 화성, 흐르는 듯한 조바꿈, 넘쳐 흐르는 청춘의 희열은 어디까지나 글룩, 모차르트등의 고전의 기초 위에 선 것" 이라고 했다.
작곡가 :
사라사테 (Pablo de Sarasate)
최근작 :
<Salvatore Accardo - Carmen Fantasie [High Definition Mastering]>
,
<The Glory of Guarneri [High Definition Mastering]>
,
<TAS 2016 (The Absolute Sound 2016) [180g 오디오파일 LP][한정반]>
… 총 209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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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
스페인의 바이올리니스트 겸 작곡가. 8세 때부터 수도 마드리드에서 음악공부를 하고, 1856년 여왕 이사벨라2세와 함께 나바라주(州)의 장학금으로 파리국립음악원에 입학하여 알라르에게 바이올린을 사사(師事)하였다. 졸업 후 1861년 런던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유럽 각지와 남북아메리카에 걸친 대연주여행을 하여 성공을 거두고, 파가니니(1782∼1840) 이래의 음악의 거장으로서 명성을 떨쳤다.
1870년에 다시 파리로 돌아와 이후 유럽을 중심으로 각지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계속하였다. 연주의 특색은 투명하고, 부드러우며 감...
스페인의 바이올리니스트 겸 작곡가. 8세 때부터 수도 마드리드에서 음악공부를 하고, 1856년 여왕 이사벨라2세와 함께 나바라주(州)의 장학금으로 파리국립음악원에 입학하여 알라르에게 바이올린을 사사(師事)하였다. 졸업 후 1861년 런던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유럽 각지와 남북아메리카에 걸친 대연주여행을 하여 성공을 거두고, 파가니니(1782∼1840) 이래의 음악의 거장으로서 명성을 떨쳤다.
1870년에 다시 파리로 돌아와 이후 유럽을 중심으로 각지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계속하였다. 연주의 특색은 투명하고, 부드러우며 감미로운 음색과 화려한 기교의 구사에 있었다. 폭넓은 비브라토(떨려 울리는 음)와 개성적인 리듬의 매력을 잘 살린 연주, 특히 에스파냐풍의 연주 등에 뛰어났다.
프랑스의 작곡가 랄로는 그의 최초의 《바이올린 협주곡》과 《스페인교향곡》을 그에게 헌정(獻呈)하였고, 독일의 작곡가 브루흐(1838∼1920)도 《바이올린 협주곡 제2번》과 《스코틀랜드 환상곡》을 그를 위해 썼다. 또 비제(1838∼1875)로 하여금 《에스파냐 무곡집》과 《카르멘 환상곡》 《서주와 타란텔라》 《호타 아라고네스》 등 바이올린 연주를 위한 기교적이며 화려한 효과를 가진 에스파냐풍의 관능적 선율의 작품을 작곡해 내게 한 사실은 널리 알려진 일이다. 자신의 작품으로 《치고이너바이젠》이 유명하다.
지휘자 :
메타 (Zubin Mehta)
최근작 :
<자클린 뒤프레 - 연주회 실황 (1965-1969) [2CD 디지팩]>
,
<슈만 : 피아노 협주곡 / 브루크너 : 교향곡 4번>
,
<[블루레이] 슈만 : 피아노 협주곡 / 브루크너 : 교향곡 4번>
… 총 431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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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
인도의 지휘자인 주빈 메타는 처음에는 의학을 지망했으나 바이올린 주자이며 봄베이 교향악단의 창설자이기도 했던 아버지 멜리 메타의 초보 지도를 받아 음악으로 전향했다. 1954년 빈 음악아카데미에서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타악기와 지휘법을 배운 그는 지휘자로서 출발하여 1958년에는 빈 음악아카데미 관현악단의 수석 지휘자가 되었다. 같은 해 리버풀 지휘자 콩쿠르에서 수상하고, 1년간 로열 필하모니 관현악단의 부지휘자로 근무하였다.
1959년에는 빈 필하모니 관현악단을 지휘했으며 I. 마르케비치의 뒤를 이어 몬트리올 교향악단의 ...
인도의 지휘자인 주빈 메타는 처음에는 의학을 지망했으나 바이올린 주자이며 봄베이 교향악단의 창설자이기도 했던 아버지 멜리 메타의 초보 지도를 받아 음악으로 전향했다. 1954년 빈 음악아카데미에서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타악기와 지휘법을 배운 그는 지휘자로서 출발하여 1958년에는 빈 음악아카데미 관현악단의 수석 지휘자가 되었다. 같은 해 리버풀 지휘자 콩쿠르에서 수상하고, 1년간 로열 필하모니 관현악단의 부지휘자로 근무하였다.
1959년에는 빈 필하모니 관현악단을 지휘했으며 I. 마르케비치의 뒤를 이어 몬트리올 교향악단의 상임지휘자가 되었고, 1969년부터 1967년까지는 같은 악단의 음악감독으로 근무하게 되었다. 또한 1962에는 프리츠 라이너의 뒤를 이어 로스엔젤레스 필하모니 관현악단의 상임지휘자가 되었다.
그는 수많은 레코드를 남겼으며 레퍼토리의 선택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메타의 음악성은 특히 후기 낭만파의 곡목의 연주회에서 설득력을 갖는데 이후 오페라에 힘을 쏟는 경향이 현저해지는 경향을 보였다.
펄만 (Itzhak Perlman)
최근작 :
<[블루레이] 브람스 : 실내악 전곡 (+다큐멘터리)>
,
<베토벤 : 트리플 콘체르토 (180g LP)>
,
<브람스 : 이중 협주곡 & 멘델스존 : 바이올린 협주곡 Op.64>
… 총 317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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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
이스라엘의 바이올리니스트인 펄만은 급성 소아마비로 두 다리를 못 쓰게 된 1년 후인 5세에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하여 10세 때 처음으로 이스라엘 방송 관현악단과 협연했다. 1958년 미국의 TV 프로그램은 [애드 설리번 쇼] 에 응모하여 출연하였고 이 때 얻은 장학금으로 줄리어드 음악학교에 입학하여 갈라미언과 딜레이에게 배웠다.
1963년 카네기 홀에서 데뷔하였고 이듬해에는 리벤트리트 국제 콩쿨에서 우승하였으며 미를 계기로 뉴욕 필하모니 관현악단을 비롯하여 미국의 주요 오케스트라에서 초청을 받았다. 그는 1714년 만들어진...
이스라엘의 바이올리니스트인 펄만은 급성 소아마비로 두 다리를 못 쓰게 된 1년 후인 5세에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하여 10세 때 처음으로 이스라엘 방송 관현악단과 협연했다. 1958년 미국의 TV 프로그램은 [애드 설리번 쇼] 에 응모하여 출연하였고 이 때 얻은 장학금으로 줄리어드 음악학교에 입학하여 갈라미언과 딜레이에게 배웠다.
1963년 카네기 홀에서 데뷔하였고 이듬해에는 리벤트리트 국제 콩쿨에서 우승하였으며 미를 계기로 뉴욕 필하모니 관현악단을 비롯하여 미국의 주요 오케스트라에서 초청을 받았다. 그는 1714년 만들어진 스트라디바리우스로 그의 스승들이 즐겨 다룬 작품을 연주, 녹음하고 있다.
구태의연한 교수법을 좋아하지 않는 펄만은 자진해서 미국의 하기 음악 강습회에서 후진을 지도하고 있다. 또한 하이페츠와 마찬가지로 펄만은 아무리 사소한 음악의 단편이라도 매우 순수한 프레이징과 눈부신 음향을 구사하여 걸작으로 바꾸어 놓는 저력을 지니고 있다.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New York Philharmonic Orchestra)
최근작 :
<미국의 위대한 5개의 오케스트라 [11DVD]>
,
<[블루레이] 로린 마젤/뉴욕 필하모닉 - 평양 콘서트>
,
<로린 마젤/뉴욕 필하모닉 - 평양 콘서트>
… 총 62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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