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 초회한정 무릎담요 제공 (상품 이미지 추후 공개)
2. 초회한정 안젤리나졸리 싸인 인쇄 포스터 제공


독보적인 액션 카리스마, 안젤리나 졸리의 2010년 액션대작!
극장판, 감독판, 또 다른 엔딩의 감독판 동시 수록!

★ 현실감을 부여한 시나리오로 리얼한 긴장감을 충족시키는 영상
★ 치밀한 스토리 메이커와 액션 카리스마의 만남
★ [패트리어트 게임] [긴급 명령] [세인트] 필립 노이스 감독
★ [툼 레이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원티드] 안젤리나 졸리
★ 국내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


안젤리나 졸리, 액션 여전사로 귀환

전세계 1억 게임 마니아들의 혼을 빼놓은 인기 PC게임 '툼 레이더'의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를 매혹적으로 재현한 <툼 레이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캔들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지하 암살 조직의 킬러로 분해 절정의 카리스마를 완벽히 표현해낸 <원티드>까지 매 작품 마다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으로 스크린을 사로잡는 그녀가 다시 돌아왔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여전사 안젤리나 졸리가 연기한 '솔트'는 CIA 최고의 요원이자, CIA 조차 추격하기 어려운 위험한 인간 병기이다. 달리는 자동차 위로 몸을 날리고, 도로 위를 질주하는 오토바이를 낚아채는 등 위험천만한 스턴트 장면은 물론이고, 솔트가 긴박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주변의 도구를 활용해 폭탄을 제조하거나 격투의 무기로 활용하는 모습은 최첨단 무기로 적을 제압하는 그 어떤 첩보물 속 주인공보다 짜릿한 쾌감을 안긴다.

안젤리나 졸리는 <솔트>를 통해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 동시에 전작과는 완전히 차별화되는 액션을 통해 그녀가 계속 진화하고 있다는 점을 여실히 증명해낸다. 기존의 영화에서 주로 체조를 하는 것처럼 우아하고 비현실적인 액션을 선보였다면, <솔트>에서는 좀 더 리얼한 육탄 액션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특히, <솔트>의 극장 개봉에 맞춰 안젤리나 졸리가 전격 내한해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솔트>는 국내 개봉시 4일만에 100만 관객들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미국을 위협하는 데이-X는 실재하는가

영화 <솔트>는 최첨단 무기가 등장하고, 미녀와의 화끈한 로맨스와 정의의 승리로 마무리되는 기존의 첩보 액션 영화와 괘를 달리하며 좀 더 현실적인 이슈에 대해 이야기 한다. <솔트>의 이야기는 냉전 시대에 뿌리를 둔 한 가설에서 시작되었다. '데이-X' 설이라고 불리우는 이 가설은 냉전 시대, 스파이 에이전트를 통해 고도로 훈련된 러시아 스파이들이 가짜 시민으로 위장해 미국에 잠입한 후, 수 십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미국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는 주장이다.

<솔트>의 감독 필립 노이스 감독과 작가 커트 위머는 허황되지 않으면서도 충분히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을 법한 '데이-X' 설에 흥미를 느꼈다. 그들은 아직 존재를 드러내지 않은 스파이들이 일제히 활동을 개시할 수도 있다는 가설과 그 스파이들이 나의 가족, 연인, 동료일 수도 있고, 또는 정부 기관에서 일하는 CIA 요원일 수도 있다는 영화적 상상력을 더해 시나리오를 발전시켜나갔다.

실제로 최근 미국에서 체포된 스파이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화려한 미모의 여성 사업가, 뉴욕에서 20년간 활동해온 언론인, 과학 기술 컨설팅 관련 사업가 등 상당수가 지식인, 고급 인력 등과 접촉하기 쉬운 직업을 가지고 있다. 특히 그들이 10년에서 길게는 20년 가까이 신분을 숨긴 채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었다는 점은 영화 속 설정과 놀랍도록 흡사해 더욱 충격을 안겨주었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은 영화에 현실감을 부여해 더욱 사실적인 섬뜩함과 긴장감을 더한다.


치밀한 스토리 메이커와 액션 카리스마의 만남
안젤리나 졸리 필립 노이스 감독과의 재회

안젤리나 졸리가 <솔트>의 시나리오를 처음 읽었을 때는, 쌍둥이인 비비안과 녹스를 출산한 직후였다. 출산 직후, 12층 높이의 좁은 난간에 매달리거나 달리는 자동차에서 뛰어내리는 등의 강도 높은 액션 연기가 필요한 영화에 출연하는 것을 선뜻 상상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안젤리나 졸리는 <솔트>의 이야기에 빠져들었다. 영화 자체가 가지고 있는 역동성과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이야기는 물론이고, 무엇보다 수수께끼 같으면서도 다분히 현실적인 주인공의 매력이 그녀를 사로잡았다. 그녀가 평소 농담처럼"난 본드가 되고 싶어"라고 말했던 것이 현실이 되는 순간이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녀를 <솔트>로 이끈 것은 감독 필립 노이스에 대한 굳건한 신뢰였다.

이들의 인연은 1999년 개봉한 <본 콜렉터>에서 시작되었다. 법의학 전문 형사와 신참형사가 살인 현장에 남겨진 메시지를 쫓아 연쇄 살인을 막는 내용의 <본 콜렉터>는 발표 당시, 숨막히는 서스펜스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안젤리나 졸리는 이 작품에서 신참 형사로 등장해 신선한 매력을 뽐내며 영화 관계자들 눈에 띄었고 이후 <툼 레이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원티드>를 거치며 시대를 대표하는 액션 여전사로 성장했다. 필립 노이스 감독은 <본 콜렉터>뿐만 아니라 <패트리어트 게임> <긴급 명령> <세인트> 등에서 보여준 거칠면서도 감각적인 연출로 스릴러 영화의 대가로 인정받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가 몸을 사리지 않는 고난도 액션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면 필립 노이스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러의 정수를 선보이며 진정한 시너지 효과가 무엇인지 보여줄 예정이다. 시대를 대표하는 액션 여전사와 스릴러 영화의 대가의 만남은 웰메이드 액션 블록버스터의 조건을 모두 만족시킨다.


톰 크루즈의 '에드윈 솔트'에서
안젤리나 졸리의 '에블린 솔트'로 전격 수정!

안젤리나 졸리가 '솔트'의 성별까지 바꾸며 캐스팅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원래 <솔트>의 주인공은 할리우드 톱스타 톰 크루즈였다. 그는 CIA요원 '에드윈 솔트'로 출연 예정이었으나 개인적인 이유로 하차하자 제작진은 그를 대신할 다른 남자 배우들을 물색했다.

우연히 <솔트> 프로젝트를 알게 된 안젤리나 졸리는 매력적인 '솔트'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제작진은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원티드> 등에서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와 몸을 사리지 않는 화끈한 액션을 선보여왔던 안젤리나 졸리라면 그 어떤 남자 배우보다 더 훌륭하게 '솔트'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을 거라고 판단, 그녀를 전격 캐스팅했다.

제작진은 안젤리나 졸리를 위해 남자 배우에 맞게 쓰여진 <솔트> 시나리오를 수정하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았고 더욱 매력적인 '에블린 솔트'가 탄생할 수 있었다. 실제로 최근 미국에서 체포된 스파이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화려한 미모의 여성 사업가, 뉴욕에서 20년간 활동해온 언론인, 과학 기술 컨설팅 관련 사업가 등 상당수가 지식인, 고급 인력 등과 접촉하기 쉬운 직업을 가지고 있다. 특히 그들이 10년에서 길게는 20년 가까이 신분을 숨긴 채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었다는 점은 영화 속 설정과 놀랍도록 흡사해 더욱 충격을 안겨주었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은 영화에 현실감을 부여해 더욱 사실적인 섬뜩함과 긴장감을 더한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Theatrical - 99분 / Director's cut -104분 / Director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태국어, 중국어
화면비율 - 2.40:1 16X9
오디오 -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태국어 5.1
그녀는 누구인가!

미모의 CIA요원 에블린 솔트(안젤리나 졸리)는 첩보를 주겠다며 망명을 요청한 러시아 정보원 올로프에게 이중 첩자로 지목당한다. 그는 솔트가 미국에 침투, 잠수중인 첩자들이 활동을 재개하는 '데이-X' 실행을 위해 어린 시절 미국으로 보내진 러시아 스파이라고 주장하며, 그녀가 곧 뉴욕에 방문한 러시아 대통령을 암살할거라고 말한다.

이중 첩자가 된 '솔트'는 CIA 요원으로서의 명예와 조국을 지키기 위해 포위망을 피해 도주한다. 남편을 보호하고 CIA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솔트는 그동안 공작원으로서 익힌 모든 기술을 동원하는데….
Filmmakers' Commentary

Unrated Filmmakers' Commentary

Unrated Extended Filmmakers' Commentary

The Ultimate Female Action Hero

Spy Disguise: The Looks of Evelyn Salt

"The Treatment" Radio Interview with Phillip Noyce

최근작 :<패닉 런>,<더 기버 : 기억전달자>,<슬리버>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컴어웨이>,<알렉산더 (리마스터링)>,<너의 권리를 주장해> … 총 15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4K 블루레이] 스크림3 : 스틸북 한정판 (1disc: 4K UHD Only)>,<[블루레이] 애스터로이드 시티>,<애스터로이드 시티>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