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시간을 초월한 로맨틱 여행
전 세계를 사로잡은 황홀한 시간여행이 시작된다!


- 할리우드 대표 거장 감독 우디 앨런과 톱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만났다!
- 전세계 유수 영화제들이 인정한 2012년 최고의 영화!
- 1920년대, 예술의 황금기로 떠나는 황홀한 시간여행!
- 전설이 된 세기의 아티스트 피카소, 헤밍웨이의 은밀한 사생활이 드러난다!
- 베르사유 궁전, 노트르담 대성당, 세느 강… 아름다운 파리의 풍광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 2012년 대한민국은 타임슬립이 대세! 시공간을 넘나드는 황홀한 로맨스가 시작된다!

프랑스 퍼스트 레이디 칼라 브루니, 영화 배우로 데뷔한 사연?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오웬 윌슨, 레이첼 맥아담스, 마리옹 꼬띠아르, 에드리언 브로디, 캐시 베이츠 등 쟁쟁한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영화<미드나잇 인 파리>. 하지만 그 가운데서도 단번에 눈에 띄는 이름은 바로 전 프랑스 대통령 사르코지 부인 칼리 브루니다. 롤링 스톤즈의 리더인 믹 재거를 비롯, 에릭 클랩튼, 뱅상 페레 등 유명인들과의 연애 편력을 자랑했던 요란한 스캔들 메이커로 지구상에서 가장 섹시한 퍼스트 레이디로 불렸던 그녀는 크리스찬 디올, 지방시, 파코라반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작업하던 톱 모델이자 가수로서도 성공을 거뒀던 만능 엔터테이너였지만, 2008년 사르코지 대통령과 결혼하면서 연예인으로서의 화려함을 포기하고 지적인 퍼스트 레이디로서의 삶을 선택했다. 그런 그녀를 다시금 스크린으로 초청한 사람은 우디 앨런 감독. 사르코지 대통령의 초대로 조찬을 하면서 칼라 브루니를 처음 만난 우디 앨런은 그녀의 매력에 푹 빠졌고, 이전에 유명한 엔터테이터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즉석에서 캐스팅을 결정지었다는 후문. 퍼스트 레이디인 브루니가 부담감을 느껴 거절한 것을 우려했던 우디 앨런 감독은 리허설을 없애고, 시간을 많이 빼앗지 않겠다는 제안으로 그녀를 설득했다고 한다. 영화 촬영 중 브루니는 NG를 35번이나 내는 만행(?)을 저지르기도 했지만 우디 앨런 감독으로부터 "프랑스의 훌륭한 대사"라는 평을 받을 만큼 자신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했다. 영부인 브루니가 선보일 연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최고의 영화에는 최고의 스탭이 있다!
할리우드 막강 제작진 총출동!


전 세계 유수 영화제의 찬사를 받은 2012년 최고의 기대작<미드나잇 인 파리>의 탄생은 우디 앨런을 필두로 뭉친 명품 제작진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쵤영 감독인 다리우스 콘쥐는 데이빗 핀쳐 감독의 <세븐>(1995)으로 제8회 시카고 비평가협회 촬영상을 수상했으며 <잃어버린 아이들의 도시>(1995), <에어리언 4>(1997), <패닉 룸>(2002) 등을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은 능력자. 우디 앨런과는 <애니씽 엘스>(2003) 이후 두 번째로 함께 한 그는 파리의 아름다운 풍광을 생생하게 담아내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 같은 황홀함을 선사하는데 일조했다. 한편, 19세기와 현재를 오가는 파리의 변화를 섬세하게 묘사해 낸 프로덕션 디자인은 <뮌헨>(2005),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2006), <지.아이. 조-전쟁의 서막>(2009) 등 할리우드 최고의 작품에 참여한 앤 세이벨이 담당했다. 또한 세기의 예술가들을 캐스팅할 때 우디 앨런 감독이 가장 중요시 했던 '닮은 꼴 외모'를 완성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 메이크업에는 <더 퀸>(2006) 베로니크 보슬, <인게이지먼트>(2004), <코코 샤넬>(2009)의 에이브릴 카펜티어, <마리 앙투아네트>(2006), <맘마미아>(2008), (2007) 올리비에 세이프리드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실력을 뽐냈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94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85:1 Anamorphic Widescreen
오디오 - 영어 Dolby Digital 5.1
소설가 길과 약혼녀 이네즈의 동상이몽 파리여행

약혼녀 이네즈(레이첼 맥아덤스)와 파리로 여행 온 소설가 길(오웬 윌슨).
파리의 낭만을 만끽하고픈 자신과는 달리 파리의 화려함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네즈에게 실망한 길은 결국 홀로 파리의 밤거리를 산책하게 된다.

매일 밤 12시, 시간을 넘나드는 로맨틱 야행이 시작된다!
열두 시 종이 울리는 순간 홀연히 나타난 클래식 푸조에 올라탄 길이 도착한 곳은 놀랍게도 1920년대 파리! 그 곳에서 그는 평소에 동경하던 헤밍웨이, 피카소, 달리 등 전설적 예술가들과 친구가 되어 매일 밤, 꿈 같은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헤밍웨이와 피카소의 연인 애드리아나(마리옹 꼬띠아르)를 만나게 된 길은 예술과 낭만을 사랑하는 매혹적인 그녀에게 빠져들게 되는데…

과연, 세기를 초월한 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까?

최근작 :<[큰글자책] 카사블랑카여 다시 한번>,<카사블랑카여 다시 한번>,<매직 인 더 문라이트> … 총 13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시크릿 헤드쿼터>,<시크릿 헤드쿼터>,<[블루레이] 메리 미> … 총 9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보르도 우정여행>,<[4K 블루레이] 얼라이드 : 리패키지 슬립케이스 한정판 (2disc: 4K UHD + 2D)>,<[4K 블루레이] 컨테이젼 : 초도한정 슬립케이스 (2disc: 4K UHD + 2D)> … 총 23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스포트라이트>,<[블루레이] 어바웃 타임 : 슬립케이스 한정판>,<[블루레이] 스포트라이트 : 풀슬립 일반판> …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