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 디스크 구성
Disc 1 : 본편 1부 / 2부
Disc 2 : 본편 3부 / 4부
Disc 3 : 부가영상
1. 코멘터리:1부
2. 작가의 변:작가 인터뷰
3. 메이킹:NG 및 촬영현장 스케치
4. 삭제 씬 모음
5. 사건영상:7년 전 그날 밤
6. 포토 갤러리(OST수록)'
- OST 목록 -
1.그리움 2.Tomorrow 3.사랑을 느낄 때 4.손 끝에 햇살이 5.Memory 6.꿈 7.두려운 사랑
Disc 4 : 부가영상
1. 코멘터리:4부
2. 보통의 삶,그리고 보통의 연애:김진원 감독,유다인,연우진 인터뷰

기획의도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져버리는 순간이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배신을 하든, 죽든 혹은... 누구를 죽이든.
그리고 그 순간, 우리는 안다. 누구도 다시는 이전의 삶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내가 살던 세계는 무너졌고, 나는 이전의 내가 아닌 것이다. 그러면 그 이후 나의 삶은... 어떻게 복구할 것인가? 그 방법이야 다 다를 수 있지만, 한 가지는 같을 것이다. 무너진 그 지점이 바로 출발선이라는 것.
그 순간의 진실을 직시하고 껴안아야 비로소 이후의 삶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
껴안은 진실은 아플 것이고, 가까스로 잡은 사랑은 그 무게에 휘청... 흔들릴 것이며,
다시 시작된 일상은 여전히 외롭고 위태롭겠지만, 어쩌면 삶이란 원래 누구에게나 고된 것이다.
무겁고 고단한 삶을 등에 진 채 우리가 원하는 곳을 향해 뚜벅뚜벅 걸어가는 것,
희망의 끈을 놓지 않은 채, 하루하루를 기꺼이 살아내는 것, 이것이 우리의 몫일 것이다.

■ 캐릭터 소개
한재광(연우진 분)
여행서 작가. 삶에서 발을 빼고 사는 사람처럼 모든 일에서 언제나 한 발 떨어져 있으며 크게 좋은 일도 싫은 일도 없다.

김윤혜(유다인 분)
관광안내소 직원. 반듯한 외모에 똑똑한 모범생이었던 그녀의 삶은 7년 전, 아버지가 살인 용의자가 되면서 길바닥에 패대기쳐졌다.

신여사(김미경 분)
자랑이자 기둥이자 위안이자 보람이었던 큰 아들이 살해당한 후,자신의 삶 자체도 죽었다고 생각한다.

윤혜 친할머니(이주설 분)
애비 어미 잘못만나 인생 망가진 금쪽같은 손녀가 불쌍해 없는 살림에 졸졸 따라다니며 힘닿는 데까지 맹렬 뒷바라지다. 모든 게 자신이 부족하고 자식 잘 못 키워 벌어진 일 같아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미안하고 죄송하고 면목 없다.

김주평(이성민 분)
윤혜 아버지,인테리어 기능공. 도망친 살인 용의자.

권대웅(최민 분)
경은이 사는 집의 주인집 아들이자 초등학교부터 쭉 동창. 땅 팔아 졸부가 된 부모님의 돈으로 자동차 정비소를 차렸다. 순정 하나로 윤혜에게 들이대는 중이나, 씨알도 안 먹힌다.

경자 언니(신동미 분)
주인 손님 구분 없는 동네 사랑방인 이름 없는 까페 주인으로 동네에서 돌아가는 일은 다 경자 언니 귀를 거친다는 소문이 있다.까페를 열기 전 과거가 전혀 드러나지 않는 미스터리한 여자다.

강목수(김영재 분)
작업실에서 주로 작업을 하며 숨어 지내는 예술가다.

한재민(권세인 분)
재광의 형, 예비 사법연수생. 7년 전, 사법시험에 합격 후, 낯선 도시에서 살해됐다.
Disc - 4 장

상영시간 - 본편 1-4부, 부가영상 (각 2disc)
자막 - 영어
화면비율 - 16 : 9 NTSC
오디오 - 한국어 Dolby Digital 2.0 Stereo

최근작 :<그냥 사랑하는 사이 : 프리미엄 한정판 (12disc)>,<KBS 드라마 :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 프리미엄 완결판 (12disc+120p사진집)>,<KBS 드라마 : 보통의 연애 - 감독판 (4disc)> … 총 4종 (모두보기)
최근작 :<[블루레이] 82년생 김지영 : 풀슬립 한정판>,<KBS 드라마 : 보통의 연애 - 감독판 (4disc)>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85년 연극배우로 데뷔했다. 91년 연극 ‘동승'의 연출자와 배우로 처음 만난 13세 연상의 연극연출가인 박원근씨와 94년 결혼했다. 딸을 낳은 뒤 배우보다 가정일을 돌보다, 평소 개인적으로 알고 지내던 방송작가 송지나씨의 권유로 99년 <카이스트>의 매점 주인언니 역을 시작으로, ‘대망' ‘상두야 학교 가자' ‘봄의 왈츠', ‘열아홉 순정',‘태왕사신기' 등에 출연했다.
최근작 :<폭로>,<튤립모양>,<낮과 달>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으로 데뷔해 <청춘예찬>의 주인공으로 가능성을 인정 받았고, 캔커피CF를 통해 ‘레쓰비 걸’로 얼굴을 알렸다. 2010년 영화 <혜화, 동>에서 섬세한 연기로 서울독립영화제2010에서 독립스타상-배우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작 :<특송>,<출국>,<아무도 없는 곳> … 총 7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