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 헐리웃 최고의 흥행 마술사 제리 브룩하이머 군단이 다시 뭉쳤다!

<캐리비안의 해적 : 망자의 함>은 2006년 전미 박스 오피스 1위를 달성하면서, 지난 9월8일 전세계 흥행수입 10억달러를 기록했다. 이로써 전세계 흥행수입 10억달러를 돌파한 3번째 할리우드 영화가 됐다. 전편인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에 이어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을 고어 버빈스키가 감독을 맡은 이번 작품에서도 우리의 영웅 잭 선장을 중심으로 초자연적인 저주 속에서 얽히고 섥힌 사건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 망자의 함>은 <진주만>, <아마게돈>, <더 록>, <내셔널 트레져> 등의 역대 흥행 대작을 제작한 제리 브룩하이머가 선보이는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여기에 <링>, <마우스 헌트>, <멕시칸> 등 매작품마다 색다른 연출력을 보여주었던 고어 버빈스키 감독이 합세해 새로운 흥행 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 전편의 화려한 출연진을 다시 만나는 즐거움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에서 잭 스패로우 선장의 캐릭터를 독창적으로 소화해내면서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후보로 노미네이트 되었던 조니 뎁은 독특하면서도 폭넓은 연기력으로 이미 헐리웃의 정상에 올라있는 연기파 배우이다. 그는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 펄의 저주〉뿐 아니라 〈네버랜드를 찾아서>로도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후보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여기에 조니 뎁과 함께 전편에 출현했던 <반지의 제왕>, <트로이>, <킹덤 오브 헤븐>의 올란도 블룸, <슈팅 라이크 베컴>, <킹 아더>, <오만과 편견>의 키이라 나이틀리까지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함>에 가세하면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들 주연 배우들과 함께 전편에 이어 이번에도 나란히 재 캐스팅된 배우들로는 파멸한 영국 제독 제임스 노링턴 역의 잭 데븐포트, 엘리자베스의 아버지 스완 총독 역의 조나단 프라이스, 블랙 펄 호의 갑판장 깁스 역의 케빈 맥날리 등이 있다. 이외에도 이번 작품에서 새롭게 캐스팅된 배우들로는 악명 높은 바다의 지배자 데비 존스 역의 <러브 액츄얼리>,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의 빌 나이, 윌의 아버지이며 데비 존스의 노예가 된 부스트랩 터너 역의 <킹 아더>, <굿 윌 헌팅>의 스텔란 스카스가드, 점쟁이 티아 달마 역의 <마이애미 바이스>의 나오미 해리스 등이 있다.

* 국내 박스 오피스 1위, 관객수 460만 기록!!

1초의 여유도 주지 않고 관객의 시선을 빼앗는 액션 시퀀스와 상상을 초월하는 시각효과를 자랑하는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함>은 최첨단 CG기술과 유쾌한 유머, 스펙터클한 모험, 매력적인 캐릭터에 낭만적인 러브 스토리까지 고루 갖춘 영화로 탄생되었다.

미국 개봉에선 주말 3일 동안 무려 1억 4백만 불의 경이로운 기록적인 수입을 벌어들이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올랐다. 또한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함>은 지난 9월 10일까지 북미지역에서 올린 4억1660만달러의 흥행수입을 포함해 전세계에서 총 10억410만달러(9962억원)를 거둬들여 `타이타닉`(18억4500만달러), `반지의 제왕:왕의 귀환`(11억1890만달러)에 이어 전세계 흥행수입 10억달러를 돌파한 3번째 할리우드 영화가 됐다. 또한 국내에서도 개봉 첫 주인 7월 둘째 주말 박스 오피스 1를 차지하면서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더불어 총 관객수 460만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여름 블록버스터 극장가를 한 숨에 평정한 대작 중의 대작이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37분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타이어, 인도네시아어
화면비율 - 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오디오 - Dolby Digital 5.1, 2.0
지역코드 - 3
2006년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더 거대해지고 더 앞도적인 스케일을 가지고 캡틴 잭이 돌아왔다!

블랙 펄의 저주는 사라졌지만, 대신 그보다 더 끔찍한 재앙이 잭과 그의 선원들을 기다리고 있다. 사실 잭은 바다의 지배자이자 유령선 ‘플라잉 더치맨’ 호의 선장인 데비 존스에게 생명의 빚을 지고 있었던 것. 잭이 특유의 약삭빠른 수법으로 이 계약에서 벗어날 묘수를 찾지 않는 한, 그는 꼼짝없이 존스의 노예가 되어 ‘플라잉 더치맨’호에서 백년간 복역해야 할 운명에 처한다. 이런 상황 때문에 엘리자베스와 윌은 잭의 위험천만한 모험에 또 다시 엮이게 된다. 그리고 이들 앞엔 무서운 바다 괴물 크라켄과 식인종 원주민들, 점쟁이 티아 달마, 오래 전에 헤어진 윌의 아버지 부스트랩 빌 등이 기다리고 있는데...

최근작 :<웨더 맨>,<마우스 헌트>,<더 큐어>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찰리와 초콜릿 공장 : 슬립케이스 한정판>,<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모데카이> … 총 19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라스트 나잇>,<[블루레이] 어톤먼트 : 단독판매 슬립케이스 한정판>,<[블루레이] 비긴 어게인 : 풀슬립>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그란 투리스모>,<그란 투리스모>,<[4K 블루레이] 그란 투리스모 : 슬립케이스 초회 한정판 (2disc: 4K UHD + 2D)>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