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리 알려져 있듯이 성경은 세상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이며, 동시에 가장 적게 읽힌 책이다. 가장 많이 팔렸다는 것은 성경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전 세계적인 합의가 이미 이루어졌다는 뜻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읽히지 않았다는 사실은 성경 읽기의 어려움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성경 2.0은 이를 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만화라는 장르를 성경에 접목하였다. 무엇보다 성경이라는 텍스트를 온전히 만화로 구현하기 위해서 심도 있게 연구하였으며 전문가들의 꼼꼼한 감수를 통해 수차례 검토하고 수정하는 노력을 마다하지 않았다. 그리하여 지금까지의 성경과는 전혀 다른, 원전을 가장 충실히 구현한 성경 2.0이 탄생하게 되었다.
: 지금 우리는 비주얼이 문화를 만드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성경을 읽고 듣던 시대에서 ‘보는 성경’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 해에 걸친 각고의 노력으로 출간되는 《성경2.0》은 흥미와 깊이, 그리고 즐거움으로 우리를 말씀의 푸른 초장으로 안내할 걸작품입니다. 흥분된 맘으로 이 걸작 만화 성경을 추천합니다.
: 성경은 혼란한 역사, 인물들의 복잡한 연계구도, 사건의 배치, 문장의 난해함 등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읽는 데 어려움을 느낍니다. 《성경2.0》은 성경의 모든 것을 만화를 통해 쉽고 재미있으며 통쾌할 정도로 깔끔하고 정확하게 풀어낸 책입니다. 《성경2.0》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다가가는데 소중한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 2007년부터 이 책을 만들어 온 그동안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만화로 성경을 이 정도까지 쉽고 자세하게 풀 수 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런 책이 출간될 수 있도록 은혜 주시고 보살펴주신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감사드리고, 하나님을 알고 싶어 하는 모든 분들께 정성을 다해 만든 이 책을 권합니다.
: 성경을 만화라는 매체를 통해 만난다는 건 적절치 못하다는 선입견을 가지고 《성경2.0》을 접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은 후 나의 생각이 명백한 오류였음을 고백합니다. 그 어떤 매체보다도 하나님 말씀에 충실하고 쉽게 만들어진 《성경2.0》은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가장 쉬운 길입니다.
하이툰닷컴hitoon.com은 2001년에 좋은 만화를 그리기 위해 만들어진 만화 전문 기획사입니다. 예림당의w hy 시리즈, 김영사의 서울대선정인문고전만화 시리즈, 웅진씽크빅의 둘리대탐험 시리즈, 애니북스의 사마천 사기 시리즈, 어진교육의 카툰교과서 시리즈 등 많은 책을 작업했습니다. 하이툰닷컴은 어린이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만화에 재미있게 담아내는 작업을 계속하고 있답니다. 이 책의 그림은 천길영 님께서 그려주셨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 가장 행복하다는 배광선 선생님은 청소년 만화, 스포츠 만화 등 여러 장르의 만화를 그렸습니다. 작품으로는 《Why? 세계사-중국과 인도의 고대 문명》, 《다칠라》 시리즈, 《만화 헤겔 역사 철학 강의》 등이 있습니다. 항상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재미를 주는 만화를 그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