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400원 I 최고가 : 7,4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52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인피니트 멤버 엘이 출연한 TV아사히 인기 드라마의 원작 소설. 개성 강한 여주인공을 내세운 작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가 혼다 테쓰야가 새로운 캐릭터들로 무장한 경찰소설로 다시 찾아왔다. 총 3부작으로 구성된 소설로, 각 권마다 주 배경이 되는 단체인 '경시청 특수범수사계(SIT)', '경시청 특수급습부대(SAT)', '신세계 질서(NWO)'가 부제로 붙어 있다.

유괴 및 인질 농성 등의 사건을 도맡고 있는 수사 1과 특수반에는 대조적인 두 대원이 존재한다. 주변 사람들을 사려 깊게 챙길 뿐만 아니라 피해자의 입장에 금세 몰입하고, 그러면서도 용기를 잃지 않는 인간적인 매력의 가도쿠라 미사키. 반면 남자 대원들과 동등한 위치에서 싸울 만큼 전투에 대한 의욕이 강하고 동물적인 감각을 소유하였으며 자신의 소속에 전혀 얽매이지 않는 이자키 모토코.

어느 날 주택지에서 일어난 인질극을 시작으로 두 사람의 운명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국면에 처하게 된다. 연쇄적으로 일어나는 아동 유괴 사건과 그 배후에 있는 정체불명의 소년 '지우'. 파헤치면 파헤칠수록 점점 더 깊고 거대한 어둠 속으로 빠져드는 가운데, 숨어 있는 진실의 목소리는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1권
□ 서장 □ 제1장 □ 제2장 □ 제3장 □ 제4장 □ 제5장 □ 제6장 □ 종장

2권
□ 프롤로그 Ⅰ □ 프롤로그 Ⅱ □ 제1장 □ 제2장 □ 제3장 □ 제4장 □ 제5장 □ 제6장 □ 에필로그

3권
□ 서장 □ 제1장 □ 제2장 □ 제3장 □ 제4장 □ 제5장 □ 제6장 □ 종장 □ 해설 □ 옮긴이의 말

이케가미 후유키 (문예평론가)
: 혼다 테쓰야는 『지우』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액션과 미스터리,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와 폭력이 담긴 최고의 오락 작품이라고 자부한다. 조직과 조직의 대립, 여자와 여자 사이의 알력도 그렸다.’ 보통은 자신이 쓴 작품에 대해 ‘최고의 오락 작품’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실제로 이 작품 속에는 액션과 미스터리,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와 폭력이 모두 녹아들어 있고 조직과 조직, 여자들 간의 알력도 묘사되어 있다. 그 때문에 그의 말에 공감이 되고, 그만큼 재미가 있다. 혼다 테쓰야는 독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간파했다.
김봉석 (대중문화평론가, 영화평론가)
: 허술한 사회가 괴물을 키워낸다

1권
도내의 주택지에서 인질 농성 사건이 발생했다. 관할 경찰서 및 기동대와 함께 경시청 수사 1과 특수범수사계가 출동한 가운데, 가도쿠라 미사키 순경은 음식물을 반입하려다 역으로 범인에게 붙들리고 마는데……. 인질 농성 사건과 미결된 아동 유괴 사건에 연관된 소년 지우, 그 배후에서 꿈틀거리는 것은? 빠른 속도, 전에 없던 스케일로 그려 내는 혼다 테쓰야의 새로운 경찰소설!

2권
연속 아동 유괴 사건의 주범인 지우를 쫓는 경시청. 실행범의 조사를 계속하던 아즈마 경위와 가도쿠라 순경은 ‘신세계 질서’라는 거대한 어둠의 존재를 알아채고 심상치 않은 낌새에 전율한다. 한편, 특진을 한 이자키 경사는 SAT를 떠나 관할서로 이동하게 되고 그곳에서 섬뜩한 그림자와 마주하게 되는데…….

3권
신주쿠에서 가두연설 중인 총리를 겨냥한 테러가 발생했다. 큰 혼란 속에서 이자키 모토코 등 SAT 대원들이 총리의 신병을 확보하여 경찰 상층부는 안도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악몽의 시작에 불과했는데……. ‘신세계 질서’를 주창하는 미야지와 그 집단의 상징처럼 내려앉은 지우. 그들의 목적은 무엇인가? 그리고 가도쿠라와 이자키의 운명은? 지우 시리즈, 대망의 완결편!

최근작 :<세뇌 살인>,<셰어하우스 플라주>,<마스야마 초능력사 사무소>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웃는 꽃>,<일본의 고대 국가 형성과 만요슈>,<생의 인사말> … 총 157종 (모두보기)
소개 :세종대학교 일문과와 동 대학 정책과학대학원 국제지역학과 일본전공으로 석사 졸업했다. 현재 세종사이버대학교 겸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1986년 『시와 의식』 신인상으로 등단했으며, ‘허난설헌 문학상’과 일본에서 ‘시토소 조 상’을 수상했다. 지은 책으로는 한국어 시집 『실험실의 미인』 일본어 시집 『감색치마폭의 하늘은』 『빛의 드라마』 등이 있다. 옮긴 책으로는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블루』 『사는 방법의 연습』 『스트로베리 나이트』 『다시 공부하고 싶은 나이, 서른』 『백은의 잭』 등 다수가 있다.

씨엘북스   
최근작 :<유령후보생>,<후지산은 태양이 뜨지 않는다 - 상>,<양지의 그녀>등 총 4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29위 (브랜드 지수 26,40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