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열다섯 살의 작가 김성령이 도전한 첫 장편소설로, '정의의 침묵'을 경고하는 다소 진지한 주제를 다룬 소설이다. 소설의 배경은 세계 최강대국인 미국이다. 마치 미국의 맨해튼을 연상시키기도 하는 마천루의 인공 도시 바이슬 시티. 모든 것이 완벽하고 겉으로는 평안해 보이기까지 하는 신도시 바이슬 시티에 엄청난 비밀이 있다는 독특한 상상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바이슬 시티는 미국 본토와의 소통을 철저하게 차단한 채 하나의 독립국가처럼 존재하는 인공 섬 도시다. 화려한 빌딩 숲으로 이루어진 신도시 바이슬 시티에는 독자적인 언론, 교육, 경찰조직, 사업체 등이 있다. 모든 것이 완벽한 이곳에 단 하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공항이다. 시민들이 외부로 나가는 것도, 외부인이 바이슬 시티로 들어오는 것도 거의 불가능하다.

바이슬 시티에서 개혁을 꿈꾸던 인물들이 하나둘씩 죽임을 당한다. 자신의 친구가 바이슬 시티 권력자들에 의해 죽임당한 사실을 알게 된 데미안. 그는 친구가 못다 이룬 개혁을 실현시키고자 바이슬 시티로 잠입한다. 데미안과 그의 친구는 왜 이 평온한 도시를 개혁하려는 것일까?

프롤로그: 라일리의 편지

제1장. 그는 내가 아니었고, 나는 그가 아니었다
제2장. 검은 양의 목소리
제3장. 아버지의 아들
제4장. 어머니의 아들
제5장. 검은 양의 콜로세움
제6장. 지위치저그
제7장. 모두 그곳을 떠났다

에필로그: 선택
작가의 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2년 04월 05일자

최근작 :<에니그마>,<바이슬 시티>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코리아닷컴(Korea.com)   
최근작 :<너와 내가 그토록 힘들었던 이유, 관계심리학에 묻다>,<움직임 습관의 힘>,<무기가 되는 리더의 심리학 수업>등 총 75종
대표분야 :육아 8위 (브랜드 지수 120,110점), 정리/심플라이프 37위 (브랜드 지수 82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