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조선을 뒤흔든 16가지 연애사건>, <조선을 뒤흔든 16가지 살인사건>의 작가 이수광의 장편소설. 조선 인조 시대, 진실을 추적하는 강호들의 쫓고 쫓기는 무용담이 한 편의 드라마처럼 리얼하게 펼쳐지는 역사 소설이다. 특히 중심인물인 두 여 검객, 이진과 이요환이 서로 다른 사랑과 복수를 위해 벌이는 현란한 무예 장면이 돋보인다.

소설은 오랜 세월이 흘렀으나 아직도 풀리지 않은 소현세자 독살사건을 다룬다. 소현세자의 죽음을 중심 사건으로 두고 진실을 추적하는 강호들의 숨 막히는 진실 게임이 빠르게 전개된다. 대부분 실존했던 등장인물이 이끌어가지만 중심인물은 이진과 이요환이라는 두 여 검객이다. 매력적이고 개성이 넘치는 두 검녀의 말과 행동을 통해 소현세자 독살사건을 재해석한 작가의 관점을 읽을 수 있다.

저자의 말 _소현세자 독살사건의 숨은 진실

1장 그대가 나를 사랑한다면
2장 죽어도 다른 마음 아니 가지리
3장 소현세자가 독살되다
4장 외눈 검객 김재수
5장 야망과 독수
6장 조선제일검
7장 욕망과 사랑
8장 칼 끝에 흐르는 빗물
9장 임금이 임금 같지 않다
10장 조선의 여 검객

그 후 이야기

: 실화라서 그런지 더욱 강렬하게 마음을 흔드는 소설입니다.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전개가 빠르고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복수에 삶을 바치는 두 여 검객 이진과 이요환의 매력에 푹 빠져서 뭔가에 홀린 듯 읽었습니다. 사실을 토대로 이런 재미있는 소설을 만들어낸 이수광 작가, 역시 역사 소설의 대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픽션과 실화가 멋지게 조화를 이루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낼 《소현세자 독살사건》을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 난뿌잉**
: 소현세자, 죽지 않고 살아서 봉림대군인 효종 대신 왕위에 올랐다면 어땠을까요? 우리나라 역사는 많이 달라졌을지도 모릅니다. 청나라의 문물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무엇보다 한일합방이라는 치욕적인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을 거예요. 의문투성이로 남은 소현세자의 죽음을 다루고 있는 이 이야기를 매 회마다 궁금증과 기대를 가지고 읽었습니다. 드디어 책으로 출간된다니, 꼭 읽고 싶네요. - 셔니**
: 이진과 이요환, 이 소설을 이끌어가는 매력적인 두 여 검객입니다. 서로 다른 복수를 꿈꾸었기에 가까이할 수 없지만 공생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소설 속 강호들의 행방도 궁금했는데요. 민 상궁은 결국 김자성 곁으로 간 것일까요? 아니면 김자성에게 죽임을 당한 것일까요? 한편, 세자빈 강씨에게 피바람이 몰아칠 것 같아서 불안합니다. 인물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두드러져서 그 어떤 소설보다 재미있게 읽힙니다.
- 현미**

최근작 :<[큰글자책] 코레아의 신부>,<한국추리소설 걸작선 1>,<소현세자 독살사건> … 총 25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