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다양한 고전과 명작문학을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재구성함으로써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받은 작가 마샤 윌리엄스의 교양만화 시리즈이다. 영국문학협회 권장도서, 미국 학교 도서관 저널 최고의 책 등에 선정된 그녀의 작품이 국내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만화 형식으로 이루어진 구성, 이국적인 배경과 색감, 간결하면서 유쾌한 글과 대사로 가득한 이 시리즈는 고전과 명작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리아드'는 그리스와 트로이의 전쟁 이야기다. 헬레나와 파리스의 사랑으로 일어난 기나긴 전쟁. 아킬레스와 헥토르의 치명적인 전투가 벌어지고 그리스를 승리로 이끌어준 트로이 목마의 이야기도 등장한다. '오디세이아'는 그리스 전사 오디세우스의 위험한 항해를 그린다. 외눈박이 사이클롭스와의 무시무시한 싸움, 아름답게도 무시무시한 세이렌의 노래, 머리가 여섯 달린 괴물 스킬라 등 격정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신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근작 :<셰익스피어 7대 명작>,<로빈 후드>,<신드바드의 모험> … 총 12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집단애국의 탄생 히틀러>,<장미의 나라>,<바람의 집> … 총 137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하는 사람. 『경험은 어떻게 유전자에 새겨지는가』 『자연에 이름 붙이기』 『우울할 땐 뇌과학』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욕구들』 『마음의 중심이 무너지다』 『불행은 어떻게 질병으로 이어지는가』 『내 아들은 조현병입니다』 등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