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빠가 잘 놀아주면 아이의 인성이 발달한다. 구체적으로 자존감이 강한 아이는 자살을 하지 않고, 범죄자가 될 수 없으며, 사회성이 강한 아이는 왕따를 당하지 않는다. 그리고 요즘 초등학교 1학년의 20%가 ADHD(주의력결핍과 과잉행동장애)이고, 초등학생의 30%가 컴퓨터 중독이라고 하는데 놀이를 통해 자란 아이들은 이를 예방할 수 있다.

아빠들은 대부분 아이와 놀아주는 것을 매우 어렵게 생각한다. 놀이에 관한 편견과 선입관이 있기 때문이다. 놀이에 대한 편견으로는 아이와 놀면 온종일 놀아야 한다, 놀이의 시작은 쉬우나 스톱을 하기가 어렵다, 아이가 너무 극성스러워 놀아주다 보면 너무 피곤하다, 돈이 많아야 외출도 하고 장난감도 사줄 수 있다, 놀아주려고 해도 놀이를 모른다 등이 있다.

그러나 사실 놀이란 매우 쉽고 깃털처럼 가볍게 할 수 있다. 작은 움직임이 커다란 변화를 만든다. 간단한 놀이는 아이를 행복하게 하고, 아내를 행복하게 하고, 가정을 행복하게 한다. 하루 10분 내 아이의, 아내의, 나의 행복을 위해 놀이를 시작해보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0년 10월 6일 새 책

최근작 :<놀이만한 공부는 없다>,<행복한 아빠 학교>,<아빠와 함께하는 하루 10분 생활놀이>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아빠학교 교장이자 놀이 교육 전문가로 인성발달연구소와 아빠놀이치유연구소 소장을 맡고 있다.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와 보건복지부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자문위원, 여성가족부 파워 칼럼니스트 등으로 활동하였으며 <베이비 트리>, <한겨레신문> 등에 자녀 교육에 대한 다양한 칼럼을 게재하였다.
저서로는 『행복한 아빠 학교』, 『하루 10분 생활 놀이』, 『아빠가 달라졌어요』, 『아빠 놀이 학교』, 『아빠의 놀이 혁명』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이 책의 삽화를 그린 권규리는 단국대 시각디자인과 4학년으로, 지은이의 딸이다. 중학교 1학년 때, 아빠의 칼럼에 삽화를 그린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5년째 《한겨레신문》 칼럼 삽화를 담당하고 있다. 아빠의 저서 10권 중 5권의 책에도 그림을 그리며 놀이를 통해 알게 된 재능을 발휘하는 중이다. 아빠와의 놀이로 행복을 알고 세상을 배웠다.

경향BP   
최근작 :<초등 과학 신문>,<인스타툰으로 온라인 건물주 되기>,<꽃이 있는 풍경 수채화 컬러링북>등 총 304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2위 (브랜드 지수 110,290점), 육아 19위 (브랜드 지수 60,853점), 한국시 26위 (브랜드 지수 35,07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