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7,800원 I 최고가 : 8,8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E26 [위에서부터 2번째칸], E36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풀하우스> <타짜> <식객> <26년> <은밀하게 위대하게>…… 온통 만화 세상이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영화, 책, 모바일, 연극, 뮤지컬 등 대중문화의 대부분이 만화를 콘텐츠로 하고 있다. 말 그대로 만화 전성시대이다.

뜨거운 열기 속에서 구슬땀으로 만화 세상을 빚어내고 있는 만화가들, 인터뷰어 지승호가 그들에 대한 우리의 알(고 싶은) 권리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만화가들은 어린 시절 처음 만화를 접하고 만화가로 데뷔하기 전까지, 그리고 만화가로서의 삶의 현장을 보여주며 또한 대표작에 얽힌 이야기들과 함께 앞으로의 창작 계획까지를 차근차근 친절하게 들려준다.

만화가들은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갖게 된 것일까? 이 캐릭터는 누구를 모델로 한 것일까? 왜 이런 결말을 맺게 된 것일까? 다음에는 무엇을,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 것인가? 궁금한 것이 너무도 많다. 인터뷰어 지승호의 전 방위적 질문에 성실한 답변이 여러분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줄 것이다.

최근작 :<함익병을 말한다>,<의사라는 세계>,<성시완의 음악이 흐르는 밤에> … 총 90종 (모두보기)
소개 :열심히 읽고 성의껏 듣는 것 외에는 별다른 재주가 없어 전업 인터뷰어로 살고자 하나 현실의 벽은 높기만 하다. 20년 넘게 꾸준함 하나로 버티며 60권의 인터뷰 단행본을 냈다. 《홍혜걸을 말한다》 《정유정, 이야기를 이야기하다》 《바이러스가 지나간 자리》 《공범들의 도시》(표창원) 《강신주의 맨얼굴의 철학 당당한 인문학》 《바람이 분다, 살아야겠다》(강신주) 《닥치고 정치》(김어준) 《신해철의 쾌변독설》 《괜찮다, 다 괜찮다》(공지영) 외 다수의 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