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출간 직후부터 헬스/피트니스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있는 책으로, 맨즈헬스가 소개하는 '지구 상에 현존하는 최고의 운동법'을 무려 619가지나 담고 있다.
4주 만에 지방 5킬로그램을 빼면서 몸을 바꾸는 프로그램과 여름휴가 대비, 초단시간 15분 운동, 미드 [스파르타쿠스] 배우들의 운동 프로그램(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제공), 더 만족스러운 섹스를 위한 커플 운동, 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 등 다양하고 실생활에 적용하기 유용한 14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또한 운동 초보자는 물론 오랜 기간 운동을 해온 사람들 모두에게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468페이지에 달하는 책 속에는 운동법 외에도 수백 개의 유용한 팁과 최신 운동 과학 정보 및 영양 정보, 그리고 세계 최정상 퍼스널트레이너, 선수트레이너, 연예인전문 트레이너 등의 경험과 실전을 바탕으로 한 정보들이 다양하게 소개되어 있다.
맨즈헬스 및 우먼즈헬스의 피트니스 부문 책임자이며, 잡지계의 퓰리처상이라 일컬어지는 전미 매거진상 수상에 빛나는 저자이다. 또한 운동생리학 석사 과정을 마친 미국체력단련협회(NSCA)의 공인 웨이트트레이닝 코치이기도 하다. 아담 캠벨은 굿모닝 아메리카, 디 얼리 쇼, VH-1 등 여러 TV 프로그램에도 출현한 바 있다.
지은 책으로는 베스트셀러 『맨즈헬스 빅북』과 『맨즈헬스 빅북: 핵심판』이 있다.
중앙대학교 체육교육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1999년 슬로바키아 세계보디빌딩선수권대회 및 2006년 체코 세계보디빌딩선수권대회 조사연구원을 역임하였고, 대학양궁협회 연구이사, 국민생활체육보디빌딩협회 이사, 대한보디빌딩협회 도핑위원, 아시아보디빌딩연맹 국제심판(A)으로 활동했다. 수년간 생활체육지도자 3급 보디빌딩 심사위원을 지냈으며, 경희대학교 체육대학 스포츠지도 전공 교수(트레이닝 전공)로 재직한 바 있다.
연세대 재활학과를 졸업하고 건강, 의학서 전문 번역가 및 저술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뇌기반 교육 전문 기업 (주)시냅스에듀와 도서출판 시냅스의 대표이사이기도 하다. 지은 책으로는 영어학습 분야 베스트셀러인 『뇌 속에 영어가 산다』, 『브랜드 잉글리시』, 『사진으로 기억하는 포토 보카 뽀카』 시리즈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근육 만들기 가이드』, 『임팩트 바디 플랜』, 『와인 다이어트』, 『맨즈헬스 빅북』, 『맨즈헬스 빅북2: 15분 운동법』, 『맨즈헬스 빅북: 핵심판』 등이 있다.
<스티커 아트북 : 랜드마크> <스티커 아트북>은 스티커를 붙이면 하나의 작품이 완성되는 신개념 컬러링북입니다. 스티커 아트북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선물합니다. 스티커를 붙이는 동안에는 몰입을 하게 되어 무념무상의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나 걱정, 잡념 등이 사라집니다. 안티 스트레스 효과가 있죠. 그리고 작품을 하나씩 완성할 때마다 소박한 성취감도 맛볼 수 있습니다. 다 붙이고 나면 나름 뿌듯함을 느끼게 되죠. 스티커 아트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어릴 때 스티커를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있어 스티커 아트북을 좋아합니다. 또한 거창한 도구도 필요 없고 휴대가 편해서 카페, 도서관, 집 등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 즐길 수도 있고,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