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San-X의 인기 캐릭터 리락쿠마를 책으로 만난다. 리락쿠마는 영어단어인 relax와 일본어로 곰을 지칭하는 kuma의 합성어로, 귀차니즘의 진수를 보여주는 최강 귀차니스트이다. 일본 캐릭터 산업의 살아있는 신화 San-X의 인기 캐릭터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일본에서 귀차니즘 신드롬을 일으켰다.

<리락쿠마의 하루>는 한 쪽 면에는 한 줄의 글귀가 적혀 있고 다른 한 쪽 면에는 그에 상응하는 귀여운 리락쿠마가 그려져 있어, 독자로 하여금 보는 재미와 읽는 여유를 느끼게 한다. “매일 매일이 같아 보여도 뭔가 달라.”, “엉클어진 실은 그냥 내버려둬, 언젠가는 풀린다고.”, “인생의 길은 여러 갈래지, 가능성은 늘 있는 거야.” 등의 짧은 글귀들은 가벼워 보일 수도 있지만, 우리가 잃고 살았던 삶에 일침을 가하는 동시에 일깨움을 주기에 충분하다. 또한 리락쿠마의 귀차니즘적인 행동은 늘 아등바등 바쁜 현대인들이 놓치고 사는 소소한 일상을 일깨워주며, 삶의 여유를 갖고 Relax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이른바 귀차니스트 곰으로 최근 일본 20~30대의 열광적 인기를 얻고 있는 리락쿠마를 주인공으로 한 캐릭터 북. 거대한 조직과 관계에 식상한 일본 젊은이들의 일탈코드를 읽을 수 있다.

최근작 :<반가운 손님과 꿈사탕 가게>,<꼬마 손님과 꿈사탕 가게>,<오늘도 꿈사탕 가게> … 총 109종 (모두보기)
소개 :1997년 문구 회사에 디자이너로 입사해 ‘리락쿠마’ 캐릭터 디자인과 상품 디자인을 담당했어요. 지금은 캐릭터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 『리락쿠마와 함께라면』, 『따듯한 내 친구 이불이』, 『리락쿠마 여기 있어요』, 『오늘도 꿈사탕 가게』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1967년 서울에서 출생했다. 장편소설 『y를 찾아서』로 1998년 하반기 ‘작가세계 신인상’을 받았고, 성균관대학교 학부대학 겸임교수로 강의하면서 문화예술 관련 기획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 『아비시엔의 문』, 『상의원』, 『드라마, 서울을 헌팅하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