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통적 세일즈 모델은 왜 효과가 없을까
2. 세일즈 패러다임의 전환
3. 시너지스틱 셀링 패러다임
4. 고객의 말을 효과적으로 경청하는 방법
5. 경청을 통해 얻어지는 세일즈 성과
6. 세일즈맨 스스로 자기 노출을 시도하라
7. 진솔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의 위력
8. 고객과 세일즈맨이 만족하는 갈등 해결
9. 세일즈맨이여, 미래를 창조하라
세계적인 임상 심리학자. Gordon Training International(GTI)의 설립자이자 대표이며 『부모 역할 훈련』을 포함한 아홉 권의 책을 집필했다. 역할 훈련 프로그램으로 수많은 갈등을 해결하고 평화로운 관계를 만드는 데 이바지한 점을 인정받아 1997년부터 3년간 노벨 평화상 후보자로 지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