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98년 YMCA 선정 좋은 만화상을 수상한 만화가 김준범의 별자리 에세이. 동양과 서양 정신이 결혼하고, 과학과 영성이 서로 마주 대하는 우주의 가을, 축제의 길로 안내하는 내비게이터로서의 천문에 대해 다룬다. 저자는 "천문은 우리 스스로 선택해서 빌려온 우리 몸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용설명서"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별자리라고 하면 미래에 일어날 일을 미리 알려주기를 기대하지만, 별자리는 오랫동안 사람을 이해하는 도구로 연구되어 왔다. 천문해석은 나와 남, 그리고 세상을 이해하는 도구로, 우리가 함께 잘 살고 궁극적으로 각자가 원하는 길을 잘 찾아 닦아나가고자 하는 것이다.

이 책은 천문해석에서 가장 기본적인 12개 태양 자리 별자리의 성격을 담고 있다. 각 별자리들이 잘하는 것, 못하는 것, 대인관계나 사랑에 대한 조언을 각 본문이 끝날 때마다 박스로 다루었다.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카린 다자이의 일러스트를 수록하였다.

최근작 :<만화로 보는 라이플 스토리>,<네모가 동산으로 간 까닭은?>,<별이 전하는 말>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별이 전하는 말>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모닝캄〉 〈루엘〉 〈지오〉 같은 잡지사에서 기자 생활을 했고, 국제 비정부기구 국경없는의사회에서 언론 홍보 담당자로 일했다. 옮긴 책으로 《거룩한 똥》 《텃밭의 기적》 《이슬람의 눈으로 본 세계사》 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