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300원 I 최고가 : 4,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5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곰곰어린이' 아홉번째 책. '넌 그런 사람이야'라는 꼬리표, 딱지를 붙이는 것을 거부하는 동화다. 아이들에 대한 어른들의 일방적인 딱지 붙이기에 익살맞게 쓴소리를 한다. 한번 저지른 실수나 행동으로 아이의 모든 것을 판단해 버리는 '딱지 붙이기'를 하는 것이 왜 나쁜지를 알려주고, 다양한 아이들의 모습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준다.

스무 마리의 아기 토끼들이 토끼 마을에서 엄마, 아빠 토끼와 살았다. 엄마 토끼와 아빠 토끼는 당근 갈기 대회에 나가느라 사흘 동안 할머니 토끼에게 아기 토끼들을 맡긴다. 세상에서 가장 정신없는 할머니 토끼는 아기 토끼들의 별명과 특징을 스티커에 꼼꼼히 적었다. 그런데 거센 바람이 몰아치더니 스티커를 다 날려 버렸다.

할머니 토끼는 스티커 없이 아기 토끼들을 구별할 수가 없었다. 할머니 토끼는 스티커에 썼던 내용을 되새기며 손님이 왔을 때는 입방정 아기 토끼를, 당근 수프를 먹을 때는 까탈쟁이를 찾으려 했다. 하지만 이런저런 상황에서 아기 토끼들은 할머니 토끼의 예상과 는 많이 달랐고 결국 정신없는 할머니 토끼는 아기 토끼들을 내버려 두기로 결정하게 되었는데…

스무 마리의 아기 토끼들이 토끼 마을에서 엄마, 아빠 토끼와 살았다. 엄마 토끼와 아빠 토끼는 당근 갈기 대회에 나가느라 사흘 동안 할머니 토끼에게 아기 토끼들을 맡긴다. 세상에서 가장 정신없는 할머니 토끼는 아기 토끼들의 별명과 특징을 스티커에 꼼꼼히 적었다. 그런데 거센 바람이 몰아치더니 스티커를 다 날려 버렸다. 할머니 토끼는 스티커 없이 아기 토끼들을 구별할 수가 없었다. 할머니 토끼는 스티커에 썼던 내용을 되새기며 손님이 왔을 때는 입방정 아기 토끼를, 당근 수프를 먹을 때는 까탈쟁이를 찾으려 했다. 하지만 이런저런 상황에서 아기 토끼들은 할머니 토끼의 예상과 는 많이 달랐고 결국 정신없는 할머니 토끼는 아기 토끼들을 내버려 두기로 결정하게 되었는데…….

최근작 :<초등 저학년 국어 통합 이해력 필독 세트 - 전4권>,<이렇게 널 사랑해>,<내가 먼저야!>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1953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태어났어요. 자녀교육 잡지 기자, 아동 도서 비평가, 학교 문학 워크숍 진행 등 항상 아이들의 세계와 관련된 일을 해왔어요. 40편이 넘는 책을 냈고, 그 가운데 많은 책들이 세계 여러 나라에서 출간되었답니다. 국내에 소개된 책으로는 <스티커 토끼> <얘가 먼저 그랬어요!> 들이 있어요.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마드리드 출신의 아동교육서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건축학교를 다닌 후 미술선생님으로 일하기도 했습니다. 1990년 도서 일러스트레이션에 발을 들인 후 스페인 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에 작품이 알려졌습니다. 1999년 『새와 공주』로 ‘A la Orilla del Viento(바람의 저편)’상을, 2005년 『스티커 토끼』로 일러스트레션 부문 CCEI(스페인아동가톨릭위원회)상을 수상했습니다. 노보아는 『스티커 토끼』에서 스무 마리나 되는 아기 토끼들의 개성을 오롯이 살렸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서과 국제회의 통역 석사 및 동대학원 통번역학 박사를 취득했습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스페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꼬마 마녀 안나〉 시리즈, 《네 몸은 네 거야》, 《퓨처 지니어스: 우주에 대한 101가지 궁금증》, 《내 몸이 어때서!》, 《왜 나만 보면 피해요?》, 《판타지 버그》, 《피파푸피파푸!》, 《친구와 헤어져도》, 《돈을 공짜로 드립니다!》 등이 있습니다.

책속물고기   
최근작 :<새를 구하는 버드맨 출동!>,<고맙습니다, 염소 아저씨>,<우리는 자라요 세트 - 전4권>등 총 133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9위 (브랜드 지수 119,815점), 사회/역사/철학 18위 (브랜드 지수 33,808점)
추천도서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
자고 일어날 때마다 세상은 달라집니다. 예측도 하기 힘든 미래,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는 ‘진로’, 즉 ‘내가 세상으로 나아가는 길’에 대한 책입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기보다는 나에 대해 탐구해 재능과 잠재성을 계발하고, 세상과 소통하며 즐겁게 살아가는 방법을 보여 주지요. ‘무엇’이 되지 못할까 봐 조바심을 내는 어린이들에게 ‘나의 삶’을 살아갈 용기를 주는 책입니다.

백모란 편집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