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200원 I 최고가 : 5,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1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물고기 그림책 시리즈 2권. 2007년 이탈리아 올해의 베스트 북 수상작. 개성 만점의 다양한 동물들이 음식을 사러 마트에 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책을 읽고 우리 고장에 어떤 마트나 슈퍼마켓이 있는지 아이와 함께 조사하고, 아이가 마트의 주인이 되어 식품들을 진열한 그림도 그리고 가격표도 붙여 보면서 경제관념이 첨가된 독후활동을 해 볼 수 있다.

아이들에게 마트에 대한 의미 있는 배경지식을 제공한다. 동물들이 자기에게 맞는 자연 식품을 사러 마트에 가는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에 이 책을 읽고 아이가 마트에 간다면 그 어느 때보다 자연 식품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고, 그 자연 식품을 어떤 동물이 샀는지를 떠올리며 즐겁게 쇼핑을 할 수 있을 거이다.

기린 마트는 동물 친구들이 가는 식품점입니다. 아주 작은 달팽이부터 커다란 코끼리까지 모두 모두 이 마트를 이용하지요. 동물들은 마트에 가서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자연 식품을 고릅니다. 달팽이는 채소랑 허브를 사고, 코끼리는 아카시아 잎을 사요. 그리고 곰은 블루베리, 북극곰은 농어랑 오징어를 사지요. 새들은 과일, 원숭이는 바나나, 고양이는 우유가 놓여 있는 코너로 가서 맛있는 걸 고르지요. 마트에는 꽃들이 활짝 피어 있는 화단도 있는데, 꿀벌들이 작은 손가방을 들고 와서 꿀을 담아 가요. 참, 여우원숭이와 긴팔원숭이는 글쎄 벌레들을 먹나 봐요. 꿈틀대는 벌레들이 잔뜩 있는 코너에서 먹음직스러운 걸 고르지요. 동물 친구들이 음식을 다 사고 집으로 돌아갔어요. 이제 마트도 문을 닫을 시간이에요. 그런데 갑자기 달팽이가 헐레벌떡 뛰어 들어와요. 샐러드에 넣을 버섯을 깜빡했다지 뭐예요.

최근작 :<레프론 씨의 수프>,<고양이 펠리체의 사뿐사뿐 세계 여행>,<천사의 구두>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태어난 작가이자 편집자, 아트 디렉터예요. 시, 소설, 동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쓰고 있어요. 2007년과 2008년에 프레미오 안데르센상을, 2004년과 2005년에 독일 화이트 레이번스상을 받았어요.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천사의 구두』, 『악어 씨의 직업』, 『동물들의 장보기』 등이 있어요.
최근작 :<누리과정 유아 5세 필독서 세트 - 전10권>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1964년 밀라노에서 태어났어요. 이탈리아의 유명 출판사와 미국, 일본, 프랑스 출판사에서 만드는 책 에 그림을 그리고 있지요. 그녀의 작품은 여러 전시회를 통해서도 소개가 되었답니다. 정다우면서도 꼼꼼한 그림이 특징 이에요.
최근작 :<친친 박사님의 편지>,<원, 투, 쓰리~ 수학이 재밌어지는 영어> … 총 78종 (모두보기)
소개 :UCLA 미술사학과를 졸업하였고, 현재 어린이 도서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아영어교육 지침서인 『원투쓰리, 수학이 재밌어지는 영어』를 썼으며, 『친구에게 친구가 생겼어요』 『대신 사과하는 로봇 처음 사과하는 아이』 『톱시다운 톱시와 터비다운 터비』 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책속물고기   
최근작 :<새를 구하는 버드맨 출동!>,<고맙습니다, 염소 아저씨>,<우리는 자라요 세트 - 전4권>등 총 133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9위 (브랜드 지수 119,815점), 사회/역사/철학 18위 (브랜드 지수 33,808점)
추천도서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
자고 일어날 때마다 세상은 달라집니다. 예측도 하기 힘든 미래,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내 직업은 직업발명가>는 ‘진로’, 즉 ‘내가 세상으로 나아가는 길’에 대한 책입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하기보다는 나에 대해 탐구해 재능과 잠재성을 계발하고, 세상과 소통하며 즐겁게 살아가는 방법을 보여 주지요. ‘무엇’이 되지 못할까 봐 조바심을 내는 어린이들에게 ‘나의 삶’을 살아갈 용기를 주는 책입니다.

백모란 편집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