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6년 칼데콧 아너 상 수상작. 미국에서 가장 뛰어난 그림책 작가에게 주는 상인 칼데콧 아너 상을 받은 작품이다. 또한 미국 서점협회와 도서관 협회의 추천도서로 등록되었고 2006년 올해의 좋은 책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동양의 ‘선’ 이야기를 다룬 이 책은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하는 방법을 깨우치고 마음가짐을 다시금 되살펴 보도록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그림책으로는 독특하게 액자식 구성으로 그려지고 있다. 어느 날 뒷마당으로 날아온 판다 ‘고요한물’이 들려주는 세 편의 우화는 바로 <달을 줄 걸 그랬어>의 주된 이야기가 된다. 각각의 이야기는 독립적이면서도, 이야기를 듣는 삼 남매의 상황과도 잘 어우러져 책을 읽는 아이들에게 생각거리를 던져준다. 책 한 권을 다 읽은 뒤에는 마치 세 권을 읽은 것 같은 느낌이 들 만큼 풍성한 이야기책이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수상 :2006년 칼데콧상
최근작 :<세 가지 질문>,<설탕 한 컵>,<행복은 가까이 있어요> … 총 12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I Love JET-S Junior English Test (교재 + CD 3장 + 해설집)> … 총 202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이화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지금은 구례에서 전
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옮긴 책으로는 『원더』, 『어둠을 걷는 아이들』, 『파
란색을 볼 때』, 『닮았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