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도시에 살고 있는 고양이 펠리체가 세계 곳곳에 살고 있는 친척들을 찾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다. 펠리체는 호랑이 가족을 만나러 황금빛 사원이 있는 인도로, 눈표범 이모들을 만나러 기다란 강이 흐르는 중국으로, 스라소니 삼촌을 만나러 얼음처럼 차가운 겨울 나라 러시아로 간다.

또한, 사촌 퓨마를 만나러 깊고 험한 골짜기와 너른 벌판이 있는 미국으로, 검은 표범을 만나러 빼곡한 숲으로 덮인 브라질로 간다. 마지막으로 사자 가족을 만나러 검붉은 화산이 있는 아프리카로 여행을 떠난다.

펠리체는 친척을 만나면서 자기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게 된다. 퓨마와 만난 뒤 사는 곳만 다를 뿐 퓨마와 자신이 사는 방법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검은 표범을 만난 뒤 높은 데에서 움직이거나 살금살금 다니는 것은 자기가 최고라고 여겼던 생각은 자만임을 깨닫게 된다.

최근작 :<레프론 씨의 수프>,<고양이 펠리체의 사뿐사뿐 세계 여행>,<천사의 구두>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태어난 작가이자 편집자, 아트 디렉터예요. 시, 소설, 동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쓰고 있어요. 2007년과 2008년에 프레미오 안데르센상을, 2004년과 2005년에 독일 화이트 레이번스상을 받았어요.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천사의 구두』, 『악어 씨의 직업』, 『동물들의 장보기』 등이 있어요.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밀라노에서 태어나 지금은 피사로에 살고 있어요. 1994년부터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해 지금까지 100권이 넘는 책을 그렸습니다. 2005년과 2013년에 뉴욕 일러스트레이터 협회 은메달, 2016년 안데르센 상 최우수 일러스트레이터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최근작 :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에머슨대학에서 출판학을, 보스턴대학에서 스페인 문학을 전공하고,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이탈리아어와 판화를 공부했습니다. 현재 저작권 에이전시를 운영하며 외국 그림책을 한국에, 한국 그림책을 외국에 소개하고 번역하고 있습니다. 『나는 비비안의 사진기』, 『나무는 내 친구』, 『달님을 사랑한 강아지』, 『가난한 아이들의 선생님』, 『셜록 홈즈와 사라진 코뿔소 사건』, 『나다울 수 있는 용기』, 『결정적 선택의 순간들』 등을 우리말로, 『나쁜 어린이표』, 『줄줄이 호랑이』, 『우리는 벌거숭이 화가』 등을 스페인어로 옮겼습니다.

찰리북   
최근작 :<세상에 이런 관용어가!>,<안나의 목소리>,<갈라파고스>등 총 114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6위 (브랜드 지수 41,860점), 그림책 20위 (브랜드 지수 20,895점)
추천도서 :<셰익스피어는 재밌다 세트 - 전6권>
책을 만들다 보면, 모두 소중하지만, 특히 애정이 가는 책이 있다. <셰익스피어는 재밌다!> 시리즈가 그렇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저자들이 뿜어내는 에너지가 신선하고, 진지하고, 유쾌하다. 30여 년간 아이들에게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가르친 선생님의 글과, 순간순간 햄릿이 되거나 또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되어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아이들의 글과 그림은 보는 이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준다. 고전이라면 고리타분하게 생각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인문학의 첫 걸음을 떼는 도서로 꼭 권하고 싶다. 찰리북의 첫 작품이자, 출간된 지 9년 동안 단 하루도 거루지 않고 매일 팔려 나가는 책이다.

찰리북 박철준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