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계적으로 유명한 만화가 다니구치 지로의 도쿄 미식 기행. 주인공인 독신주의자 이노가시라 고로는 도쿄와 오사카의 소박하고 오래된 18곳 식당을 혼자 돌아다니며 일본 고유의 음식 맛을 즐긴다. 대부분 음식만화와는 달리, 기상천외한 레시피나 작위적인 줄거리 전개가 절제된 이 작품에서 작가는 진정한 미식이란 삶이 녹아 있는 단순하고 깊은맛을 즐기는 데 있음을 은근히 역설한다.

증보판에는 특별 에피소드(병원의 가자미 조림)가 수록되어 있다. 주인공이 부상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게 되지만, 그 왕성한 식욕과 함께 병원밥을 기다리는 다소 코믹한 에피소드가 추가된 것.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주인공 이노가시라의 내면을 엿볼 수 있다.

윤태호 (만화가, 〈미생〉 작가)
: "나를 닮은 ‘고도남’"
무엇보다 일본 만화 특유의 ‘졸라대기’가 없어 편하다. ‘이 감정에 빠져줘요’ ‘같이 화내줘요’ ‘함께 울어요’가 없다. 아무 때건 어느 쪽을 펼쳐도 비슷한 밀도의 감정을 선사받는다. “얍!” 하는 소리에 한 권이 뚝딱 만들어졌을 것 같은 작화의 통일감이 흐른다.

최근작 :<신들의 봉우리 5>,<신들의 봉우리 4>,<신들의 봉우리 2> … 총 1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큰글자도서] 약삭빠르게 온천>,<약삭빠르게 온천>,<[큰글자책] 낮의 목욕탕과 술 >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35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철학과, 일본 지바대학원 일본근대문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 마스다 미리의 <수짱> 시리즈를 비롯해, 다니구치 지로, 온다 리쿠, 미야자와 겐지 등 굵직한 작가들의 작품과 『은하철도 저 너머에』 『설레는 일 그런 거 없습니다』 등 개성적인 소설들을 번역했다. 최근에는 ‘일본 만화가들의 만화가’로 추앙받는 타카노 후미코의 『빨래가 마르지 않아도 괜찮아』, 무레 요코의 『지갑의 속삭임』을 번역했다.

이숲   
최근작 :<언더우드 부인의 조선 견문록>,<견령술사>,<내 친구 김정은>등 총 169종
대표분야 :요리만화 10위 (브랜드 지수 25,181점), 음식 이야기 18위 (브랜드 지수 4,40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