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100원 I 최고가 : 6,1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74 [위에서부터 8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작가 이서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동안 써내려간 숱한 관계와 기억에 관한 글을 추스르고 기록한 책이다. 지극히 개인적일 수도 있는 작가의 경험과 생각이 보편적 공감을 끌어낸 것은 어쩌면 우리 안에 고요하고 흐릿하게 자리 잡은 기억의 저편, 온몸과 마음 깊은 곳에 잠겨 잊혔던 누군가의 흔적을 그녀의 글을 통해 보고 느끼고 어루만질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놀라운 것은 작가는 수많은 관계 속에 숨어 있는 매혹의 단서를 결코 놓치는 법이 없다는 점이다. 자신의 팔에 있는 하트 모양의 모반이 열린 사랑의 증표라고 여기고 연애적 인간으로 성장한 작가는 자기 안의 관능을 넘어서 타인의 숨은 매력을 찾아내 매혹하고 매혹당하기를 주저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녀에게 삶이란 관능과 매혹을 관통하는 여정의 일부이다. 그리고 이 책을 통해 작가는 다시 한 번 은밀한 부유의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3년 11월 9일자 '책꽂이'

최근작 :<구체적 사랑>,<이혼일기>,<유혹의 학교>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 출생.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마치고 프랑스로 건너갔다. 영화학교 ESEC 졸업 후 파리3대학 영화과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관능적인 삶》 《유혹의 학교》 《이혼일기》를 펴냈다. 2019년 현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거주하며 신문과 잡지에 칼럼을 쓰고 있다.

그책   
최근작 :<마틴 스코세이지 : 레트로스펙티브>,<나르치스와 골드문트>,<수레바퀴 아래서>등 총 47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7위 (브랜드 지수 57,250점), 에세이 46위 (브랜드 지수 64,7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