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800원 I 최고가 : 8,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05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뉴욕 타임스〉120주 연속 베스트셀러이자 30개국에서 출간되어 700만 독자의 인생을 바꾼 책으로, 독신이나 비혼(非婚)으로 살아가는 사람에겐 ‘홀로 산다는 것’의 참된 의미를, 결혼한 사람에겐 자신의 인생을 진지하게 돌아볼 수 있는 자유와 꿈과 용기를 준다.

사람은 누구나 다양한 관계 속에서 살아간다. 부모로서, 자녀로서, 배우자로서, 직장 선후배로서, 친구로서… 살아가면서 우리는 다양한 역할모델을 부여받고, 여기에 헌신할 의무를 지니고 있다. 하지만 동시에 인생은 결국 ‘혼자 떠나는 여행’이다. 누군가를 위해 살기보다는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자신의 삶’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내 인생의 주인공은 오직 나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은 복잡한 관계가 불러오는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스려나갈지에 대한 지혜를 선물한다. 담백하고 깔끔한 인생, 나 자신을 위로하고 성찰하는 즐거운 인생을 살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울림 깊은 메시지들을 담고 있다. 따라서 진정한 자신과 솔직하고 허심탄회하게 만날 수 있는 유쾌한 기회를 이 책 곳곳에서 풍성하게 찾게 될 것이다.

오프라 윈프리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 이 책에 빠져 사는 동안 내내 행복했고 사라 밴 브레스낙의 열렬한 지지자가 되었다.
: 《혼자 사는 즐거움》에는 정녕 거부할 수 없는 인생의 매력이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다.
허핑턴 포스트
: 이 책의 저자는 수백만 독자들의 인생을 바꾼 현대인들의 소울 메이트다.
미국 ABC 뉴스
: 사라 밴 브레스낙은 이 책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데 필요한 소박한 지혜와 아름다움을 총동원하고 있다.
김애리 (「십대, 책에서 길을 묻다」 「책에 미친 청춘」 저자)
: 차라리 혼자가 나을지 몰라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1년 7월 30일자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1년 9월 03일자

최근작 :<행복의 발견 365>,<혼자 사는 즐거움>,<행복의 발견 - 여름편>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조선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뉴질랜드 유니텍대학교에서 관광과 레저를 전공했다. 오랫동안 잡지사의 기자로 활동했으며 현장에서 터득한 지식과 노하우로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우리말로 옮겨왔다.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 <우리 강아지, 이럴 땐 어쩌죠?>, <디렉터 딜레마>, <최강 프레젠테이션 기술>, <감정활용의 기술>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