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마한 (2010년 WGC 브리지스톤 인비테이셔널 우승, 2010년 PGA 투어
웨이스트매니지먼트 피닉스오픈 우승, 2008년 키위 챌린지 우승) : 『골프 아나토미』는 골프에 필요한 여러 가지 기량(균형, 가동성, 안정성, 근력과 파워)을 기르고 손상을 예방하는 운동을 따라 하기 쉽게 잘 구성하여 놓았다. 나는 수년 동안 이 책의 저자인 크레이그 데이비스 박사와 협력해왔으며, 이 책에 소개된 많은 운동은 내 자신의 개발에 사용하고 있는 것들이다. 이와 같은 운동은 내 경기력에 차이를 가져오고 있으며, 당신에게도 그러할 수 있다.
션 오헤어 (2005년 PGA 올해의 신인왕, 2009년 프레지던트컵 대표팀 멤버) : 게임 능력과 골프 코스 안팎에서 느끼는 골프에 대한 감각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분들에게 꼭 맞는 책이다!
닐 스미스 (PGA 투어 프로선수 퍼포먼스 컨설턴트, 전 PGA 투어 멤버, 캐나다 투어 우승) : 이 책의 저자인 크레이그 데이비스와 빈스 디사이아는 기능 해부학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기능 해부학이 운동선수의 움직임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를 아주 잘 이해하고 있다. 그들은 『골프 아나토미』를 통해서 골퍼가 효율적으로 움직이도록 도와 부상을 예방하고 보다 꾸준한 샷을 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