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장애공감 어린이 9권. 다운증후군 나오미와 장애 가족의 용기 있는 선택, 그리고 희망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우리는 모두 무지개 아이들입니다>는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세상에 태어나기 전에 무지개 공간에서 무지개 시간을 보낸다고 말한다. 그리고 무지개 공간과 이 세상을 오가며 이야기를 전개해 간다.

이 책을 쓴 에디트 슈라이버 비케는 의사이자 심리치료사로 일하는 뤼디거 달케와 마르기트 달케 박사 부부, 그리고 그들의 다운증후군 딸 나오미에게서 영감을 받아 이 이야기를 썼다. 비케는 달케 가족과 오랜 시간 알고 지냈다고 한다. ‘우리 모두가 무지개 공간에서 무지개 시간을 보내고 온 무지개 아이’라는 생각은 나오미의 엄마 마르기트의 아이디어였다. 달케 부부는 수많은 책과 명상에서 배우지 못했던 정말 중요한 것들을 나오미를 통해 배울 수 있었다고 고백한다.

무지개 아이_하나
반짝이는 곱슬머리
무지개 아이_둘
쉬는 시간에 나눈 이야기
무지개 아이_셋
케이크
무지개 아이_넷
아기용 잡동사니
무지개 아이_다섯
나오미의 밤
우주선
새로운 하루
셀리나의 하루
새로운 시작
에필로그

최근작 :<우리는 모두 무지개 아이입니다>,<발명 토끼의 친구 만드는 기계>,<안톤이 안톤을 찾아가는 17가지 이야기>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났으며, 광고 회사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어요. 1983년에 발표한 첫 번째 동화 《안톤이 안톤을 찾아가는 17가지 이야기》로 유럽을 대표하는 어린이 책 작 가가 되었답니다. 《쉿, 나쁜 말은 안 돼요!》, 《발명 토끼의 친구 만드는 기계》, 《고양이 유스투스》 등의 작품을 통해, 개성이 서로 다른 친구들이 다 함께 행복해지는 지혜를 궁리하고 있습니다. 카롤라 홀란트와의 공동 작업으로 쉐펜 시에서 주는 〈오일렌슈피겔상〉을 받았어요.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독일 베를린 근교에서 태어났어요. 에디트 슈라이버 비케가 글을 쓰고 카롤라 홀란트가 그림을 그린 작품으로 쉐펜 시에서 주는 〈오일렌슈피겔상〉을 비롯해 여러 상을 받았어요. 그린 책으로 《쉿, 나쁜 말은 안 돼요!》, 《발명 토끼 의 친구 만드는 기계》, 《고양이 유스투스》 등이 있어요.
최근작 :<윌리의 소방차>,<꿈꾸는 우체통>,<절반은 그리움 절반은 바람> … 총 35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