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800원 I 최고가 : 6,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2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장애공감 그림책 10권. 난독증이 있는 아이들에게 용기를 주는 그림책으로, 작가 행크 린스켄스의 자전적 이야기다. 글자를 무서워하는 행크의 속마음을 따라가면서 난독증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난독증이 머리가 나쁘거나 집중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가 아니라, 남들과 다른 개성이라는 점을 알려 준다.

행크는 글자 앞에서는 주눅이 들지만, 누구보다 상상력이 뛰어나고 그리기와 만들기를 잘한다. 무서운 글자만 없으면 친구들과도 잘 어울려 논다. 피카소를 비롯해 많은 유명인들도 난독증이 있었다는 이야기가 이러한 사실을 뒷받침해 준다. 그러면서 다른 사람의 개성을 우열이 아니라 차이로 받아들이고 다양성을 존중하도록 이끈다.

최근작 :<피카소도 나처럼 글자가 무서웠대>
소개 :1977년 벨기에 브뤼헤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사탕 한 봉지를 받고 친구들에게 그림을 그려 주곤 했답니다. 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공부하고, 졸업한 뒤에는 그래픽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지금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어린 시절 글자를 무서워했던 행크가 그림책을 만들기까지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http://www.henklinskens.be
최근작 :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1978년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네덜란드어를 공부하고 연세대학교에서 한국어 교육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주한 네덜란드 대사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뚱보 고양이 디키 그림책’시리즈와 《난 신데렐라가 아니야!》, 《꼬질이와 뭉치의 떠들썩한 하루》, 《동물들도 집이 있대요》, 《커다란 착한 늑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