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400원 I 최고가 : 4,8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D17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요즘 거실을 서재로 만드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 저녁 시간에 대화를 하거나 책을 읽는 것보다 함께 모여 앉아 드라마를 보는 것이 자연스러운 모습이 되어버린 현실에서 갑자기 텔레비전 자리에 책장을 들여놓고 책을 보자고 한다면 동화 속 민호처럼 눈물을 펑펑 흘리는 아이도 있을 것이다.

처음부터 책 읽기가 즐거울 수는 없을 것이다. 민호와 엄마도 처음엔 서로를 원망하며 신경전을 벌이지만 그 과정을 통해 책을 진정으로 좋아하게 되고 독서를 즐기는 화목한 가족으로 변화한다.

무조건 책을 읽으라고 강요하기보다는 거실을 도서관으로 바꾸고, 자연스럽게 아이들이 독서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면 책을 싫어하는 독서 반장 민호처럼 우리 아이들도 '엄마가 사랑하는 책벌레' 가 될 수 있을 것이다.

1. 책은 정말 싫어!
2. 독서 반장, 망신당하다!
3. 으악, 거실에 TV가 사라졌어!
4. 다들 우리 집에서 나가!
5. 와, 신나는 독서 캠프!
6. 와우, 백일장 장원 됐다!
7. 내 별명은 책벌레!

최근작 :<행복한 사과나무 동화>,<걱정 돌멩이>,<어마어마한 그림책 세트- 전2권> … 총 146종 (모두보기)
소개 :전주에서 태어나 원광대학교를 졸업했어요. 2000년 한국일보 신춘문예 희곡이 당선된 후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엄마가 사랑하는 책벌레》《어린이를 위한 시크릿》《북극곰에게 냉장고를 보내야 겠어》《가짜 독서왕》《걱정 돌멩이》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60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에서 판화를 전공했어요. 현재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으며 그린 책으로는 『우리 집은 나 없으면 안 돼!』 『엄마가 사랑하는 책벌레』 『내 짝꿍 김은실』 등이 있어요.

책을 싫어하는 독서 반장 민호!
독서 반장이 된 것도, 아침 독서 운동을 하는 것도 싫기만 했던 민호는
엄마 덕분에 거실 도서관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엄마가 사랑하는 책벌레가 되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요즈음 거실을 도서관으로 만드는 가정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일이겠지만 책 읽기를 싫어하는 민호와 같은 아이들에게 거실에서 텔레비전이 사라지고 책이 빽빽하게 꽂혀있는 커다란 책장이 생기는 것은 끔찍한 일일 수 있습니다. 이 동화는 책을 싫어하는 독서 반장 민호와 문학 소녀였던 엄마가 거실 도서관을 만들면서 겪게 되는 갈등과 화해를 통해 책을 가까이 하며 즐겁게 독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