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600원 I 최고가 : 4,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2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아이의 성장에 따른, 아이가 좋아하는 놀이들을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로 설명하고 있다. 엄마가 아이에게 말놀이처럼 읽어주면서 의성어와 의태어를 재미나게 표현해 볼 수 있다. ‘우리 아가는 엉금엉금 거북이 놀이를 좋아하거든.’ ‘우리 아가는 팔랑팔랑 나비 놀이를 좋아하거든.’ 시각적, 청각적 놀이 경험이 필요한 이 시기의 유아들에게 이 책은, 소리 내어 재미있게 읽어주고, 말놀이처럼 따라하며 함께 놀이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구성하였다.

어느 날, 아가에게 선물로 온 오뚝이. 오뚝이는 선물로 온 그날부터 줄곧 아가와 함께 지낸다. 아기가 옹알옹알 옹알이를 할 때에도, 비행기 놀이를 할 때에도, 엉금엉금 거북이가 되고, 팔랑팔랑 나비가 될 때에도, 아가가 처음으로 ‘엄마’라고 말하는 순간에도, 오뚝이는 아가가 성장하는 매 순간을 함께한다. 그런데, 아가가 자라 유치원에 갈 나이가 되고, 친구들과 밖에서 뛰어노는 날이 많아지자, 오뚝이는 점점 아가에게서 잊히는 듯하다. 유치원에 처음 가는 날, 아가는 집을 나서다가 다시 돌아온다. 오뚝이에게 인사하는 것을 깜빡했으니까!

최근작 :<말해 줄까, 말까?>,<우리 창작 우리 그림책 시리즈 세트 - 전6권>,<똥 마려워!>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아주 어렸을 때부터 혼자 방에 앉아 공상하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어요.
어른이 된 지금도 크게 달라지진 않았습니다.
때론 이 일이 짝사랑처럼 느껴져 그만할까 싶다가도 그리워져 다시 돌아오곤 합니다.
그런 저에게 시골집은 어린 날의 순수한 세계이자 소중한 것들을 지켜 주는 울타리와 같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똥 마려워!》가 있고, 동시집 《얼룩말 마법사》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키다리   
최근작 :<무적의 고양이 손 1>,<가야, 새로운 하늘을 여는 아이들>,<너와 나의 노이즈>등 총 230종
대표분야 :국내창작동화 26위 (브랜드 지수 47,43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