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최근 편안함과 휴식을 얻고자 하는 휴식형 여행, 힐링 여행이 도시 생활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자연 속에서 마음을 다독이며 심신을 보살피는 힐링 여행지로서 온천 여행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도 이런 맥락이다.

여행작가 이형준이 20여 년 넘게 일본의 전국 온천과 료칸을 여행한 이야기이다. 흰눈에 파묻힌 듯한 겨울 노천탕 온천, 천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유명 온천, 료칸과 가게가 늘어선 마을을 거닐며 순례할 수 있는 온천 마을, 독특한 볼거리와 체험이 있는 온천 마을, 문학의 산실이자 작가들이 사랑한 온천과 료칸을 5개의 테마로 나눠 사진과 함께 자세히 소개하였다.

뜨거운 온천에 몸을 담그면 바쁜 일상에 쫓겨 잊고 있던 여유가 생겨나고, 느긋해진 걸음으로 아기자기한 전통 토산품을 파는 가게들을 구경하고, 온천 계란과 만쥬 등 간식거리를 먹으며 거리를 거닐다보면 나도 모르게 마음과 몸이 치유되는 것 같다. 또한 예의와 배려가 어우러진 전통 료칸의 잊을 수 없는 친절은
온천 여행의 매력에 빠져들게 한다.

최근작 :<기억을 다시 그리다>,<[큰글자도서] 일본 주말 여행>,<일본 주말 여행>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

즐거운상상   
최근작 :<기억을 다시 그리다>,<처음 시작하는 인테리어>,<[큰글자도서] 일본 주말 여행>등 총 108종
대표분야 :살림/정리수납 1위 (브랜드 지수 41,852점), 정리/심플라이프 7위 (브랜드 지수 12,885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0위 (브랜드 지수 46,916점)
추천도서 :<궁극의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라이프에 관심을 두고 많은 책을 읽고 여러 권을 편집하였지만, <궁극의 미니멀라이프>는 놀라운 이야기로 가득합니다. 저자는 도쿄 인근에서 가족과 함께 60년 된 전통주택에 사는데, 삼시세끼를 거의 자급자족으로 해결합니다. 냉장고, 세탁기는 물론이고 청소기 에어컨도 없으며, 전기료는 한 달에 500엔이랍니다. 이게 가능할까? 얼굴을 아는 가게에서 장보기, 여름은 덥고 겨울은 추운 것이 당연하다고 여기기, 심플하게 옷 입기, 남과 비교하지 않고 내게 맞게 생활, 환경과 물건의 순환까지 생각하며 최소한의 것으로 여유를 누리며 사는 것. 궁극의 미니멀라이프는 이런 것 아닐까요?
책을 읽다보면 생각도 마음도 차분해집니다. 그리고 왜 그렇게 허둥지둥 살았을까, 나를 돌아보게 됩니다. 어디서부터 미니멀라이프를 시작해야할지 고민이라면, 미니멀라이프에 슬슬 지쳐가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생활을 돌아보는 건 어떨까요?  

- 홍현숙 편집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