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김해점] 서가 단면도
(0)

마음이 반짝 시리즈 11권. ‘엄마의 죽음’이라는 다소 충격적이고 무거운 이야기를 아이의 눈을 통해 담담하게 그려냈다. 저자는 화려한 장식이나 설명은 피하고 최대한 절제되고 간결한 언어로 아이의 심리 상태를 마치 옆에서 카메라 렌즈로 들여다보듯 놀라운 정도로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처음에는 엄마의 죽음에 대해 분노하고 부정하다가 할머니와의 대화를 통해 엄마가 항상 내 가슴속에 살아 있다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그 상처를 극복하고 성장해 나가는 과정이 ‘무릎딱지’라는 상징적인 이미지를 통해 파노라마처럼 생생하게 펼쳐진다.
첫문장
엄마가 오늘 아침에 죽었다.

최혜진 (『한국의 그림책 작가들에게 묻다』, 『에디토리얼 씽킹』, 『우리 각자의 미술관』 저자)
: 오직 상처를 통해서만 시작되는 새로운 삶
제님 (다정한 그림책 큐레이터, 상상만발책그림전 심사위원)
: 엄마 목소리를 마음에 담기 위하여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0년 10월 22일 어린이 새책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0년 10월 30일자

최근작 :<학교 가기 싫은 날>,<초등 저학년 독서 논술 필독서 세트 - 전20권>,<댄스 파티> … 총 9종 (모두보기)
SNS :https://instagram.com/mouncha93
소개 :1970년 프랑스에서 태어났어요. 샤를로트 문드리크는 어렸을 때 하늘 나는 법을 알게 됐어요. 이제 동화를 통해 아이들에게 나는 법을 알려 주려고 해요. 지은 책으로는 『무릎 딱지』『수영 팬티』『내 마음이 조각조각』등이 있어요.
최근작 :<돌멩이 가족>,<전나무 저니의 모험>,<최고의 단짝 친구> … 총 177종 (모두보기)
SNS ://facebook.com/tallecolivier
소개 :1970년 프랑스 브르타뉴에서 태어났습니다. 뒤페레 응용예술학교에서 공부한 뒤 광고 회사에서 그래픽디자이너로 일했고, 지금은 신문, 잡지와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내로라하는 출판사에서 책을 출간한 유명 그림책 작가로,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표작으로 『이건 내 나무야』 『조금 많이』 『그랬다면 어땠을까』 『최고의 단짝 친구』 『무릎딱지』, 『큰 늑대, 작은 늑대』, 『난 유행에 뒤졌어!』, 『사랑해요 사랑해요』 등 70여 편이 있습니다.
최근작 :<외날개 오리 쿤다>,<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시소 : 시작하는 소설 세트 - 전6권> … 총 304종 (모두보기)
소개 :1992년 문화일보 신춘문예에 당선되어 작가의 길로 들어섰고, 2001년 《마지막 박쥐 공주 미가야》로 어린이 단행본 부문 한국백상출판문화상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새를 사랑한 새장》, 《행복한 학교》, 《안 잘래!》, 《안 먹을래!》 같은 그림책과 《사도 사우루스》, 《유명이와 무명이》, 《책 읽는 고양이 서꽁치》, 《용감한 리나》 같은 동화책과 《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 《그 녀석 덕분에》, 《그들이 떨어뜨린 것》 같은 청소년 소설을 썼습니다.

한울림어린이(한울림)   
최근작 :<누가 나 좀 안아 줄래?>,<이상한 나라의 숨바꼭질>,<아기 물고기 하양이가 태어난 날>등 총 300종
대표분야 :임신/출산 6위 (브랜드 지수 9,185점), 그림책 17위 (브랜드 지수 47,546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283,07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