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4,300원 I 최고가 : 4,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54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세종 시대를 배경으로, 놀라운 속도감과 재미 그리고 뜨거운 시대의식과 해박한 지적 탐구가 돋보이는 본격 한국형 팩션. 출간 당시 각종 언론과 독자들의 찬사를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후, 2011년 한석규, 장혁, 신세경 주연의 명품 드라마로 방영되어 다시 한번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뿌리 깊은 나무>는 한반도 역사상 가장 융성했던 세종 시대, 훈민정음 반포 전 7일간 경복궁에서 벌어지는 집현전 학사 연쇄살인사건을 다루며, 모두가 안다고 생각하는 세종의 치세를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방법으로 그려낸다. 연쇄살인의 이면에는 뛰어난 천재 집단이 목숨을 걸고 추진하는 비밀 프로젝트가 있고 그것을 방해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숨어 있다.

: 노무현 대통령도 감명 깊게 읽은 화제의 책!
노대통령은 신무문(경복궁 북문) 개방 행사에서 경복궁 후원을 가리키며 “저기가 소설 <뿌리 깊은 나무>의 첫 번 무대죠.”라고 소개했다. <뿌리 깊은 나무>는 한글 창제 과정의 비밀과 미스터리를 다룬 팩션(팩트+픽션)으로 노 대통령과 청와대 고위 관계자들이 흥미롭게 읽었다고 알려진 소설이다.
공병호 (공병호경영연구소장)
: 변화를 꿈꾸는 이들에게 소설적 재미와 변화 경영의 교훈을 함께 주는 뛰어난 작품. <뿌리깊은 나무>는 세종의 치세를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방법으로 그려낸다. 치밀한 복선, 끊임없이 빠져드는 방대한 지식, 놀랄만한 반전, 생생한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등은 한국형 팩션의 새 장을 연다. 비밀을 하나하나 벗겨내는 지적 여행을 통해 독자들은 진정한 변화의 리더십을 만나게 될 것이다. 혁신과 변화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소설적 재미와 현대적 변화 경영의 교훈을 동시에 주는 작품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1년 10월 29일 '이달의 책'

수상 :2017년 방카렐라 문학상
최근작 :<안티 사피엔스>,<[큰글자도서] 부서진 여름>,<부서진 여름>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

이정명 (지은이)의 말
저는 역사소설은 일종의 오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위대하고 재미있는 오답이지요. 정답은 하나지만 오답은 수백 가지입니다. 그 수백 가지의 오답이 과연 쓸모가 없는 걸까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어떤 문제를 풀 때 단숨에 정답을 맞히는 것보다 오답을 분석하면서 문제의 본질에 더 가깝게 가지 않습니까? 신윤복이 여자라는 건 역사적으로는 오답에 가까울 것입니다. 역사소설은 화석이 되어버린 역사를 살아 움직이는 환상으로 만드는 작업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