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토리짱과 함께 시리즈, 5권. 둘째 아이 모찌의 임신에서 출산까지의 과정을 온 가족이 힘을 모아 헤쳐 나가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담았다. 엉뚱하고 귀여운 아기 토리짱이 어느새 의젓한 언니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면 뭉클하고 재미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책장을 넘기게 된다. 또 첫째 아이와 둘째 아이의 관계 때문에 고민하는 부모에게 도움이 될 만한 육아 상식도 가득하다.

“토리짱과 함께” 시리즈 중 1권《첫아이를 임신했어요!》는 열 달 동안의 임신 기간을 보낸 초보 엄마 콘도우 아키가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그려냈다. 이어지는 시리즈 2권《엄마도 함께 자라요!》는 저자가 첫아이를 낳아 돌까지 키우며 겪은 좌충우돌 육아 경험담을 유쾌하게 전한다. 3권《날마다 처음이에요》는 돌부터 24개월까지 매순간 새롭게 배우는 토리짱의 성장 과정을 생생하고 재미있게 전해 준다. 4권《미운 세 살이에요!》는 하루에도 열두 번씩 변덕을 부리는 세 살 아이와 엄마가 만들어가는 행복한 일상을 모두 담았다.

최근작 :<반가운 손님과 꿈사탕 가게>,<꼬마 손님과 꿈사탕 가게>,<오늘도 꿈사탕 가게> … 총 108종 (모두보기)
소개 :1997년 문구 회사에 디자이너로 입사해 ‘리락쿠마’ 캐릭터 디자인과 상품 디자인을 담당했어요. 지금은 캐릭터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 『리락쿠마와 함께라면』, 『따듯한 내 친구 이불이』, 『리락쿠마 여기 있어요』, 『오늘도 꿈사탕 가게』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핏빛유혹>,<맞아 맞아 2>,<맞아 맞아>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광고계, 동시통역 분야 등에서 일했다. 증권감독원, 효성그룹 등 기업체 간부 및 사원을 대상으로 일본어 교육을 담당했으며, 이후 저작권 에이전시 액세스코리아 대표이자 일본어권 담당 에이전트로 근무했다. 현재 전문번역가 및 기획자로 활동 중이다. 저서로 《내게 너무 예쁜 나》 《올댓트래블 오사카》 《올댓트래블 홍콩》이 있으며, 역서로는 《죽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물리법칙》 〈회사에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자기계발〉 시리즈, 〈기적의 3분 시력운동 달력〉 세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