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900원 I 최고가 : 5,1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33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인형의 집>은 아내이고 어머니이기 이전에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 자아를 찾고자 했던 노라의 홀로 서기를 그린 작품. 사실적인 구성과 표현, 여성을 하나의 독립된 인격체로 인정해야 한다는 주제로 근대 연극사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 노르웨이 극작가 헨리크 입센의 명작을 새롭게 읽는다.

남편의 은행장 부임과 크리스마스 파티로 한층 마음이 들뜬 1막, 자신의 부정(부정)을 남편에게 들킬까 봐 전전긍긍하는 2막, 남편의 의중적인 모습에 환멸을 느끼면서 변화하는 3막이 진행되면서 드러나는 노라의 심경 변화가 섬세하고 세밀하게 표현되었다.

주인공의 심리를 그대로 묘사한 그림도 작품의 이해도를 높인다. 짙고 어두운 배경을 뒤로하고 있는 화사한 옷차림의 노라는 그림만 보고도 불안하고 예민한 성격을 짐작할 수 있을 정도이다. 세련된 장정과 문학성을 살린 문장, 감성적인 그림으로 새롭게 엮은 고전 읽기 시리즈 '세계의 클래식' 의 세 번째 책이다.

등장인물
제1막
제2막
제3막
-작품 해설
-《노라 또는 인형의 집》을 옮기고 나서
-헨리크 입센 연보

최근작 :<[큰글자책] 사회의 기둥>,<사회의 기둥>,<인형의 집> … 총 2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누군가 걸어가요>,<방귀 뿡뀌고 하늘로 올라가는 것이 뭐예요>,<엄마는 너를 너무 사랑해>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충청남도 천안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다. 이 책에서는 섬세하고 사실적인 그림으로 동물들의 새끼 사랑을 생생하게 표현해 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누군가 걸어가요》가 있고, 그린 책으로는 《우리가 지켜낸 문화재》, 《꽃신》, 《도토리와 산고양이》, 《야시골 미륵이》, 《전우치전》 등이 있다.
최근작 :<얘들아! 나 왔다 : 2023 오늘의 좋은 동시>,<2022 여름 우리나라 좋은동시>,<-+>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독문학을 공부한 뒤, 독일 콘스탄츠 대학교에서 독문학과 철학을 공부하고, 서울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01년 ‘새벗문학상’에 동시가, 2002년 ‘아동문학평론 신인문학상’에 동화가 각각 당선되었으며, 2007년 '푸른문학상'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 동시집 《고래와 래고》 《알파고의 말》 등이 있습니다. 현재 번역문학가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 《변신》 《압록강은 흐른다》 《순간 수집가》 《젊은 시인에게 보내는 편지》 《데미안》 《헤르만 헤세 환상동화집》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