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시를 읽고, 즐기며, 쓰는 법을 즐겁게 가르쳐 주는 책. 시인이자 평론가인 정끝별 씨가 소년한국일보에 연재했던 글을 책으로 묶었다. 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워주는 한국과 세계의 동시 40선을 골라, 세상을 다른 눈으로 보았던 즐거운 상상력과 언어 감각을 맛보게 한다.

무엇보다 어린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동시를 골랐다. 시는 어렵거나 특별한 것이 아니라, 우리 일상 속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라는 지은이의 주장이 담긴 동시들이다. 또, 자연스럽게 시란 무엇일까, 시를 어떻게 읽어야 할까, 시를 어떻게 써야 할까에 대한 생각도 할 수 있도록 했다.

수상 :2023년 박인환문학상, 2021년 현대시작품상, 2015년 청마문학상(통영시문학상), 2008년 소월시문학상, 1994년 동아일보 신춘문예
최근작 :<매일, 시 한 잔 : 두 번째>,<모래는 뭐래>,<시를 잊은 나에게> … 총 64종 (모두보기)
소개 :1964년 전남 나주에서 태어나 이화여대 국문학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했다. 1988년 『문학사상』 신인상 시 부문에 「칼레의 바다」 외 여섯편의 시가, 1994년 동아일보 신춘문예 평론 부문에 「서늘한 패러디스트의 절망과 모색」이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한 후 시쓰기와 평론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시집 『자작나무 내 인생』 『흰 책』 『삼천갑자 복사빛』 『와락』 『은는이가』 『봄이고 첨이고 덤입니다』 등이 있다.
최근작 :<우리집 막내 토식이>,<사석원의 서울연가>,<막걸리 연가>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과 파리에서 미술 공부를 했습니다. 1984년 대한민국 미술 대전에서 대상을 받았고, 서울, 뉴욕, 파리, 도쿄 등 세계 여러 도시에서 수차례의 개인전을 가졌습니다.
<사석원의 서울연가>, <막걸리 연가> 등의 단행본과 <퐁퐁이와 툴툴이> 등의 그림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1녀 1남의 아빠이고, 오랫동안 서울 방배동의 아파트에서 살고 있으며 취미는 낯선 곳에서 서성거리기입니다.

토토북   
최근작 :<개코원숭이 뼈에서 스마트폰까지 컴퓨터의 역사>,<세계 속 우리 보물을 찾아라>,<귀여워! 판다 도감>등 총 238종
대표분야 :환경 이야기 1위 (브랜드 지수 54,975점),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74,56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