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심리상담 센터에서 풍부한 경험과 실적을 가진 저자가 나쁜 엄마의 ‘5가지 공통점’과 ‘6가지 유형’ 등을 철저히 파헤친다. 또한, 나쁜 엄마 밑에서 자란 딸들이 어떤 영향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준다. 자신감이 없고,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도전하지 못하고, 거절을 하지 못하는 딸은 어쩌면 나쁜 엄마에게 자랐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저자는 이러한 나쁜 영향을 ‘엄마의 저주’라고 표현하며, 어떻게 엄마의 저주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알려준다. 사실 엄마의 저주에서 벗어날 특별한 방법은 없다. 저자는 자신이 스스로를 믿고, 이렇게 되뇌는 것이 엄마의 저주에서 벗어날 첫 발걸음이라고 조언한다. “나는 행복해져도 괜찮아. 이제는 나를 가장 소중히 해도 괜찮아. 나는 지금 이 모습 그대로 충분히 가치 있는 존재야”라고.

첫문장
나쁜 엄마들은 대체로 아이의 스케줄이나 친구 관계 등 뭐든지 알고 있지 않으면 불안해진다.

최근작 :<연애 저체온증>,<상처 주는 엄마와 죄책감 없이 헤어지는 법>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여러 해 일본을 오가며 비즈니스 현장에서 말과 글을 통한 소통의 매개자로 활동했다. 한 문장에 많은 의미를 녹여내는 글의 매력에 빠져 번역가의 길로 들어섰고, 현재는 기획과 번역에 열정을 쏟고 있다. 따뜻하면서도 명확한 글로 많은 사람의 지성과 감성을 깨우고 싶은 바람이다. 옮긴 책으로는 《엉덩이를 주무르기만 해도 통증의 90%는 사라진다》, 《5초 복근》, 《상처 주는 엄마와 죄책감 없이 헤어지는 법》, 《오로지 습관하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