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게임 ICO는 2002년 플스2 초기 밀리언셀러로, 미려한 그래픽과 감동적 스토리, 뛰어난 조작성과 몰입도를 자랑하는 인기 게임이다. 이 책은 바로 그 게임 ICO를 원작으로 한 소설로 2004년 여름 3년간의 연재 끝에 출간되어 일본에서 한달만에 30만부가 팔리는 빅히트를 기록했다.

태어날때부터 머리에 뿔이 난, 제물로 바쳐져야 하는 소년 이코는 신관의 호송으로 안개의 성에 끌려가게 된다. 이코는 친구 토토가 목숨을 걸고 구해온 '광휘의 서'의 증표를 가슴에 숨기고 있었다. 그 증표로 인해 제물로 봉인되지 않고 살아난 이코는 안개의 성에서 거대한 철새장에 갇힌 신비의 소녀 요르다를 구한다. 서로 말은 통하지 않지만 손을 잡고 함께 안개의 성을 탈출하는 두 사람. 그들의 앞을 막는 마물들과, 안개의 성주인인 마신의 후계자 여왕. 서서히 밝혀지는 요르다의 과거... 살아있는 미로이자 요새로 변한 안개의 성에서 이코와 요르다는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유명 추리소설 작가인 미야베 미유키는 두 손을 맞잡아야만 움직일 수 있는 게임 속 주인공 이코와 요르다에게 구체적 캐릭터를 부여하고, 그 자체로 살아있는 안개의 성의 모습을 강렬한 필치로 묘사한다. 작가 자신도 게임 ICO의 팬이라고 한다.

제1장 모든 것은 신관님의 말씀대로
제2장 안개의 성
제3장 요르다 - 시간의 딸
제4장 대결의 때

- 에필로그 : 그리고 두 사람은...

수상 :2013년 일본 서점대상, 2007년 일본 서점대상, 2007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2002년 시바료타로상, 1998년 나오키상, 1997년 일본 SF대상, 1993년 야마모토 슈고로상, 1992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1991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최근작 :<구름에 달 가리운 방금 전까지 인간이었다>,<삼가 이와 같이 아뢰옵니다>,<가모 저택 사건> … 총 53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덕성여자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과거와 오늘을 잇는 이야기를 좋아하여 『한국사를 뒤흔든 열 명의 상인』을 썼습니다. 번역한 그림책으로는 『오늘은 무슨 날』 『똑똑, 자고 가도 될까요?』 『당근 다홍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