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한 젊은 부부의 애절한 러브 스토리이자 그리스도를 향한 온전한 회심의 과정, 그리고 죽음과 이별, 상실과 슬픔에 대한 이야기. 기독교를 거부하던 한 젊은이는 영적 멘토인 C. S. 루이스를 만나 회심하지만, 아내를 잃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그 고통스러운 시간을 직접 대면하고 통과함으로써 하나님의 "잔인한 자비"를 비로소 깨닫는다.

작가의 말

1. 서막_ 글렌멀 귀향
2. 빛의 성채_ 이교도의 사랑
3. 나무 그림자
4. 빛과 만나다
5. 당신은 영광의 왕
6. 깨어진 성채
7. 죽음처럼 내리는 눈
8. 슬픔의 길
9. 잔인한 자비
10. 에필로그_ 두번째 죽음

후기

최근작 :<잔인한 자비>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1914년 출생. 젊은 시절옥스퍼드에서 C. S. 루이스를 만나 회심했다. 미국 버지니아에 소재한 린치버그 대학에서 영문학 교수 생활을 하다 1996년 세상을 떠났다. 지은 책으로 <잔인한 자비> 등이 있다.
최근작 :<새 술은 새 부대에>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신학과 불문학을 전공했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회개』 『경건』 『고백』 『잔인한 자비』 『어느 로마귀족의 죽음』 『사막에 샘이 넘쳐흐르리라』(복 있는 사람), 『내가 알지 못했던 예수』 『물댄 동산 같은 내 영혼』(요단) 등을 번역했다.

쉘던 베너컨 (지은이)의 말
앞에서 나는, 그리스도께서 내 마음과 타자 치는 내 손가락을 통해 말씀하시라는 기도를 드렸다고 말했다. 독자들의 감동적인 편지를 보면서 나는 이 기도가 허락되었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나는 겸손한 마음으로 깊이 감사드린다.

책을 쓰고 오래 지나서야 나는, 내가 쓴 것은 기독교적이고 진실한 내용을 담고 있지만, 엄정한 도덕법과 카타르시스까지를 포함하는 뭔가 그리스 비극에 가까운 요소가 있다고 생각했다. 이것이 내가 <잔인한 자비>를 쓰게 된 경위이며, 쓰겠다는 결정 이후의 과정이다.

복있는사람   
최근작 :<브루스 월키 잠언 주석>,<히브리어의 시간>,<조직신학 1~2 세트 - 전2권>등 총 354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5위 (브랜드 지수 938,58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