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800원 I 최고가 : 4,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2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아기곰 삼형제와 엄마곰의 즐거운 겨울 나들이. 눈을 뒤집어쓴 아기곰들은 눈곰 행세를 하고, 엄마는 짐짓 아이들의 거짓말에 속아 준다. 눈싸움, 눈썰매 타기를 하고 신나게 논 아기곰은 엄마와 함께 집으로 간다. 포근한 난로 옆에서 몸을 녹이자 따뜻한 빵이 등장한다.

보기만 해도 웃음과 정이 뚝뚝 묻어나는 네 마리 곰 가족의 이야기가 포근하기 그지없다. 아이와 엄마의 평범한 일상을 보는 듯한 느낌이고, 아이와 함께 스스럼없이 놀이의 공간으로 폭 빠져들어간 엄마곰의 너그러움과 지혜가 아름답게 느껴진다. 어리광쟁이 막내곰의 모습이 제일 귀엽다.

<옛날에 오리 한 마리가 살았는데>, <잠이 안 오니, 작은 곰아?>를 쓴 마틴 워델이 글을 맡아 엄마와 아기 사이에 흐르는 따뜻한 사랑을 행간에 실었고, 사라 팍스-데이비스는 글에 걸맞는 포근한 겨울 풍경과 털 하나하나가 섬세하게 살아있는 곰들의 모습을 그림에 담았다.

수상 :2004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1988년 케이트 그린어웨이상
최근작 :<숨어 있는 집>,<옛날에 오리 한 마리가 살았는데>,<숨어있는 집> … 총 560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어린이책 작가 중 한 명이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을 100권 넘게 썼으며 네슬레 스마티즈상, 케이트 그리너웨이상,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등을 수상했다. 쓴 책으로는 『푹 자렴, 작은 곰아』, 『잠이 안 오니, 작은 곰아?』, 『리처드 3세』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1956년 런던에서 태어났다. 크로이돈 미술학교 졸업 후 다시 혼시 미술학교에 입학해서 4년간 그래픽 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졸업 후 야생지역 안내서와 원예 책에 그림을 그렸다. <어느 마을의 집>은 그가 처음으로 그림을 그린 책이고, <어린 순록>은 그가 직접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첫 책이다. 현재 웨일즈에 살고 있다.
최근작 :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교에서 국문학을 공부했고 지금은 전남 진도에 살면서 전문 번역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그림자 아이들》 《북극곰이 사라진다면》 《마라 다이어》 《나와 마빈 가든》 《오목골 빨강머리 루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