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이미 만들어진 제품을 수동적으로 구매하던 소비자 시대는 지났다. 이제 소비자들은 제품 아이디어에서부터 생산 과정은 물론, 소비자들이 정해놓은 사회적, 윤리적, 환경적, 도덕적 어젠다에 미치지 못하는 브랜드 또는 기업을 벌주는 데까지 이르렀다. 기업과 브랜드는 어떻게 그들의 삶을 만족시킬 것인가?
이 책은 미래 소비자들의 스냅사진이다. 그들이 살아갈 세상,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그들이 채택할 가치와 그들이 구매하는 방식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트렌드를 읽고, 발견해낸 사실을 해석하여 더욱 미래 지향적이고 소비자 중심적인 방식으로 기업과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게 도와준다. 머리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