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4년 말, 약 2천5백여 명의 헝가리인들이 정부를 향해 자신들이 '훈족'이란 사실을 인정해달라고 요청했다. 비록 이들의 요구는 의회와 정부에 의해 기각되고 말았지만, 훈족의 후예들이 유럽에 존재하고 있는지의 문제가 수면 위로 부각되면서 사람들은 다시 한 번 1,500년 전의 세계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AD. 460년, 흉노의 마지막 주자인 북량정권의 계승자 저거안주가 서역에서 16년간 군림한 후 유연족에 의해 모조리 섬멸당하고 말았다. 그때 이후로 몽골초원을 7백년 넘게 호령하던 이들은 중국의 역사문헌에서 감쪽같이 자취를 감추어버렸다. 그들은 대체 어디로 사라진 걸까? 중원 정부와 갈등과 화해를 반복하면서 수세기 동안 유라시아 북방 세계에 우뚝 선 흉노. 이 책은 그들의 흥망성쇠를 추적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4월 17일자
 - 한겨레 신문 2010년 4월 17일 지성 새책

최근작 :<흉노제국 이야기>
소개 :중국인민대학 역사학과 및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중국사회과학역사연구소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저서로 <역대 대왕들의 왕위 쟁탈전> <중국사 연구>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중국 강소성 쑤저우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 출판기획 및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좋은 번역이 좋은 책을 만든다.’ 어린이 도서와 그림책을 좋아하며, 좋은 번역은 역자의 고민과 정성으로 만들어진다고 생각한다.
주요 역서로는 《호랑이를 키우고 싶어요》 《나쁜 비밀》 《산이 화가 났어요》 《내가 자라면》
《우리 반에 대장이 떴다》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