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7,100원 I 최고가 : 7,1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17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대학교는 이미지 메이커들의 재능과 언론의 평가 순위에 따라 생사를 달리하며, 초대형 교회는 쇼핑몰과 닮아있고, 박물관들은 수입을 늘리기 위해 오토바이 전시회와 패션쇼로 탈바꿈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기관 자체를 체인화하고 있다. 제임스 트위첼은 고급문화가 점점 더 상업문화와 비슷해지기 시작했다고 말한다.

이제 브랜딩은 기업을 넘어 대학, 교회, 박물관과 같은 고급 문화 기관들로 확산되고 있으며, 도시와 지역, 국가 차원으로까지 발전해가고 있다. 이 책은 중요한 사회문화 현상으로서 브랜딩을 이들 세 문화 기관을 중심으로 고찰하면서, 그것이 우리 사회를 어떤 식으로 바꿔놓을지에 대한 강력한 통찰을 제공한다.

1장 브랜딩 입문 :소비문화의 마케팅 스토리
2장 하나님 아래 하나의 시장 :브랜드, 교회에 가다
3장 대학교의 현혹 :브랜딩 시대의 고등교육
4장 박물관 세계 :예술을 브랜딩하는 예술
5장 모든 비즈니스가 쇼 비즈니스라면, 그 다음은 무엇인가?

최근작 :<대학 교회 박물관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럭셔리 신드롬>,<욕망, 광고, 소비의 문화사>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플로리다 대학 영문학 및 광고학 교수. 낭만주의 문학을 가르쳐 오다 10여 년 전부터 상업문화, 특히 마케팅과 광고에 관심을 갖고 연구해 오고 있다. 지은 책으로 <욕망, 광고, 소비의 문화사>, <럭셔리 신드롬>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전문 브랜드 컨설팅 업체로 브랜드 전략 컨설팅, 기업문화 컨설팅, 브랜드 네이밍 개발, 브랜드 디자인 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