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피카소와 함께 살았던 훼리낭드의 일기 모음집. 그녀는 한때 피카소의 여신이었고 미의 상징이었다. 그녀는 예술가들의 모델일을 하며 생계를 꾸리던 중 피카소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사치가 심하고 허영심이 대단했으며, 피카소 외에 다른 예술가들과도 로맨스를 즐겼다.

이 글은 훼르낭드의 사춘기 시절부터 피카소를 만나 사랑하고, 갈등하던 시절의 기록이다. 20세기 천재화가인 파블로 피카소가 위대한 화가로 우뚝 서기까지 지독한 가난과 시련의 시기와 함께 했던 훼르낭드. 어쩌면, 그녀는 피카소의 본모습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인지도 모른다.

사적이고 내밀한 문체로 기술된 이 기록은 세상에 나오기까지 숱한 우여곡절을 겪었다. 피카소와 헤어진 후 '르 스와르'지에 이 글이 연재되기 시작했으나, 피카소의 방해로 곧 중단되었다. 그 후, 책으로 출판하려던 계획은 거트르드 스타인의 배신으로 좌절되었고, 피카소와 훼르낭드가 모두 죽은 1988년에서야 비로소 책으로 엮어졌다.

최근작 :<첫사랑 피카소>
소개 :파블로 피카소의 첫사랑으로 1905~1912년까지 함께 지냈다. 18살에 결혼했으나, 남편의 학대를 받았다. 미술대학 근처의 학생과 예술가의 모델 역할을 하여 생계를 꾸려가다가 피카소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첫사랑 피카소>는 7년간의 사랑을 일기로 담은 것이다.
최근작 :<고양이 액체설>,<카뮈의 헌사>,<초보자를 위한 영어회화표현>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학교 영문학과와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교육과를 졸업했다. 여주대학 실무영어과 겸임교수를 역임한 바 있다. 역서로는 《래리 킹, 대화의 법칙》, 《당당하게 요구하라》, 《첫 사랑 피카소》 등이 있으며 그 밖에 여러 권의 영어 책을 편집, 출간해왔다.

청년정신   
최근작 :<개발과 활용으로 보는 산지투자>,<독기를 휘두르다>,<불황시대의 토지 쇼핑>등 총 114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3위 (브랜드 지수 64,15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