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문학가이기 전에 한 명의 사색가이자 방랑자였던 헤세의 새로운 면모가 돋보이는 이탈리아 여행기. 헤세는 알프스 자락에 위치한 북쪽에서부터 중부의 토스카나 지방까지 이탈리아 곳곳을 여행하며 마치 일기를 쓰듯이 많은 글들을 남겼다. 이탈리아의 색채를 잘 표현해낸 헤세의 글과 함께 이탈리아 각 도시를 그린 일러스트를 통해서 이탈리아의 정취를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헤세는 삶에서 도피하기 위한 여행은 권하지 않는다. 오히려 “진정한 여행자”란 여행을 떠나지 않고도 일상에서부터 “의미를 찾아낸 사람, 자신의 별을 따라갈 줄 아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여행담을 통해서 인간과 삶에 대해서 고찰하고, 평범한 일상의 가치를 찬탄하는 책이다.

수상 :1946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큰글자도서] 삶을 견디는 기쁨>,<[큰글자도서] 그리움이 나를 밀고 간다>,<미친 세상과 사랑에 빠지기> … 총 204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독일영화 20>,<치유의 문학 페터 한트케>,<독일의 소설가 20인>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충남대학교 독어독문학과 명예교수로, 저서로 『괴테의 소설』 『헤르만 헤세의 소설』 『독일 영화 20』 『독일 여성 작가 연구』 등이 있고, 역서로 『벽』(마를렌 하우스호퍼) 『산책』(로베르트 발저) 『얽힘 설킴』(테오도르 폰타네) 『헤세의 이탈리아』(헤르만 헤세) 『헤세와 융』(미구엘 세라노, 공역) 『기만』(토마스 만) 『크리스마스 잉어』(비키 바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