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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 픽처>의 작가 더글라스 케네디의 장편소설. 한 시나리오 작가의 성공과 실패, 좌절과 재기로 이어지는 파란만장한 여정을 통해 생에서 끝내 포기하지 말아야 할 가치가 무엇인지 탐구한다. 할리우드의 영화계와 방송계를 배경으로 신랄한 대화와 재치 있는 묘사, 흥미롭고 다양한 이야기들이 무수히 펼쳐지는 이 소설은 롤러코스터처럼 몰아치는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누구나 공감하지 않을 수 없는 압도적인 재미로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소설의 주인공 데이비드 아미티지는 무명작가 생활 10년 만에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 FRT방송국에 보낸 시나리오가 채택돼 시트콤을 제작하기로 한 것. 10여 년의 세월 동안 시나리오 작가로 성공하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낮에는 서점에서 점원으로 일하고 밤에는 글쓰기에 매진한 결과 마침내 결실을 얻게 되는 것이다. 갑자기 성공을 거둔 데이비드 아미티지에게도 어김없이 유혹의 시험대가 준비된다.

성공한 사람은 화려한 세계의 유혹을 뿌리치기 쉽지 않다. 할리우드 최고의 작가에 오른 데이비드 아미티지에게도 몰락의 순간은 너무나 쉽게 찾아온다. 데이비드 아미티지가 시나리오를 쓴 시트콤 <셀링 유>가 때 아닌 표절 시비에 말려든다. 분명 억울하기 짝이 없는 일이지만 점점 벗어날 수 없는 올가미가 데이비드 아미티지의 심장을 조여 오는데……

제1부

제2부

옮긴이의 말

인디펜던트 (미국)
: 더글라스 케네디는 《템테이션》을 통해 읽는 재미를 선사하는 영리한 이야기꾼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가는 탁월한 작가이다.
: 더글라스 케네디는 롤러코스터처럼 휘몰아치며 내달리는 상황 속으로 독자를 능숙하게 끌어들인다.
: 아직 더글라스 케네디라는 작가를 모르는가? 《템테이션》을 읽을 수 있는 지금이 바로 여태 모르던 보석 같은 작가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 더글라스 케네디는 여성들에게 매력적으로 말하는 방법을 진짜 잘 알고 있는 작가이다. 여성들은 더글라스 케네디의 소설을 읽으며 알려지지 않은 남성의 면모를 제대로 들여다볼 수 있다.
: 책장을 휙휙 넘기게 되는 스릴러는 더글라스 케네디가 가장 능숙하게 소화하는 장르다. 《템테이션》은 그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스릴러다.
아이리시 타임스
: 무겁지 않으면서도 지적인 소설을 만나기란 쉽지 않다. 더글라스 케네디의 <템테이션>은 바로 그런 소설이다. 페이지가 줄어드는 게 아깝지만 빨리 책장을 넘기게 되는 소설.
: 《템테이션》은 더글라스 케네디의 뛰어난 작품들 중에서도 감히 최고라 할 수 있다.
더 타임스 (The Times)
: 더글라스 케네디는 지적이고 영리한 작가다. 언제나 매력적이고 판타스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 얼른 다음 페이지로 책장을 넘기게 되는 소설! 더글라스 케네디는 등장인물들에게 생명을 불어넣어 언제나 독자들의 눈앞에 생생하게 불러내는 재주를 가진 작가이다.
: 북스앤컴퍼니에서 일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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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아일보 2012년 10월 6일자

이 소설의 주인공 데이비드 아미티지는 무명작가 생활 10년 만에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 FRT방송국에 보낸 시나리오가 채택돼 시트콤을 제작하기로 한 것. 10여 년의 세월 동안 시나리오 작가로 성공하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낮에는 서점에서 점원으로 일하고 밤에는 글쓰기에 매진한 결과 마침내 결실을 얻게 되는 것이다. 수시로 냉대와 거절을 당하면서도 끝내 좌절하지 않고 꿈을 향해 한 발씩 앞으로 나아간 결과이다. 우연히 방송국 관계자들의 눈에 띈 시트콤 대본 한편이 데이비드 아미티지를 일약 할리우드 최고의 작가로 발돋움하게 하는 것. 갑자기 성공을 거둔 데이비드 아미티지에게도 어김없이 유혹의 시험대가 준비된다.
성공대열에 합류한 데이비드 아미티지는 무명시절 10년 동안 타고 다니던 고물 볼보를 팔고 포르쉐 카레라를 구입하는 일부터 시작한다. 갖은 고생을 겪은 아내 루시를 버리고 저명한 방송국에서 부사장 겸 이사로 재직 중인 미모의 재원 샐리에게 빠져든다. 그런 일련의 과정들이 마치 성공한 사람이 겪는 통과의례라도 되듯 자연스럽게 진행된다.
물론 루시와 딸을 버리고 떠나는 마음은 쓰리고 아프다. 그러나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는 게 게임의 법칙이라 치부하며 위안을 삼는다. 일에 매몰된 나날을 보내다 보니 아픔을 돌볼 틈이 없다. 성공한다는 건 결국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사람이 된다는 뜻이고, 작은 아픔쯤은 훌훌 날려버릴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탄탄대로가 열린 것처럼 화려한 성공시대를 열어가던 데이비드 아미티지에게 뜻하지 않은 위기가 찾아온다. 재산이 2백억이나 되는 부자 필립 플렉이 시나리오 공동 작업을 제안해오는 것. 돈은 많지만 작가적 재능이 없는 필립 플렉은 통째로 데이비드 아미티지의 작품을 표절하고는 시치미를 뗀다.
필립 플렉의 종잡을 수 없는 태도와 유혹 앞에서 데이비드 아미티지의 앞날은 예기치 못할 폭풍 속으로 빨려든다. 편견과 아집에 둘러싸인 필립 플렉에게는 일개 시나리오 작가를 파멸의 구렁텅이로 몰아넣는 건 손바닥 뒤집기보다 쉬운 일이다.
성공한 사람은 화려한 세계의 유혹을 뿌리치기 쉽지 않다. 상류사회의 향기에 취해 갈피를 못 잡는 사람에게 몰락의 위기가 찾아오는 건 당연하다.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한다는 말은 그럴 때 통용된다. 할리우드 최고의 작가에 오른 데이비드 아미티지에게도 몰락의 순간은 너무나 쉽게 찾아온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순간이 있다면 한없는 야유와 질타를 받으며 무대에서 내려오는 때도 있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미티지가 시나리오를 쓴 시트콤 <셀링 유>가 때 아닌 표절 시비에 말려든다. 분명 억울하기 짝이 없는 일이지만 점점 벗어날 수 없는 올가미가 데이비드 아미티지의 심장을 조여 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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