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수역점] 서가 단면도
(0)

연준은 세계의 구원자일까, 위기와 불평등의 진원지일까? 미국에서 가장 은밀한 조직 ‘연준’을 내부자 시선으로 파헤친 최초의 책 『돈을 찍어내는 제왕, 연준』이 출간되었다. 이 책은 연준의 작동 원리와 세계 경제에 대한 파급 효과를 실감나게 전해준다.

「삼프로TV」연준 해설가로 불리는 오건영 팀장은 “저자 크리스토퍼 레너드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연준의 이야기를 뛰어넘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풍부하게 담아낸다. 연준은 협의체이기 이전에 인간이 만들어낸 기구이다. 연준의 결정이 시장을 뒤흔드는 이 시기, 한국의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미국 중앙은행을 한층 가까이에서 심층적으로 들여다보는 좋은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라고 추천의 글을 전했다. 이 책은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월스트리트저널>에서는 2022년 올해의 책으로 선정했다.

오건영 (신한은행 WM그룹 팀장, 《위기의 역사》 저자)
: 연준의 결정이 시장을 뒤흔드는 이 시기, 한국의 독자들이 이 책 『돈을 찍어내는 제왕, 연준』을 통해 미국 중앙은행을 한층 가까이에서 심층적으로 들여다보는 좋은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
: 다음 페이지를 궁금하게 만드는 탁월한 역작. ‘이해 불가능’으로 빠지기 쉬운 난해한 주제를 다루면서 이보다 더 명확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는 없다.
: 수십 년에 걸쳐 연준의 경제 전문가들이 어떤 방식으로 미국 경제를 오도하고 잘못된 정책을 내놓았는지 유려하게 들려준다.
: 이 책의 여러 장점 중 하나는 호니그를 통해 복잡한 반세기의 금융 역사를 손쉽게 파악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것이 진짜 현실이라는 점이 새삼 놀랍다.

모하메드 엘 에리언 (핌코 전 CEO·《새로운 부의 탄생》 저자)
: 눈을 틔워주는 책이다. 치밀한 취재를 바탕으로 흥미롭게 서술되었으며, 대다수 미국인의 경제적 후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그리고 앞으로도 미칠 문제들을 다룬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문화일보 2023년 5월 26일자 '이 책'
 - 한국일보 2023년 5월 26일자 '책과 세상'
 - 조선일보 2023년 5월 27일자
 - 동아일보 2023년 5월 27일자 '새로 나왔어요'
 - 중앙SUNDAY 2023년 5월 27일자
 - 경향신문 2023년 5월 26일자 '책과 삶'
 -  세계일보 2023년 5월 26일자
 - 국민일보 2023년 5월 26일자 '책과 길'

최근작 :<돈을 찍어내는 제왕, 연준>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간도에서 대마도까지> … 총 108종 (모두보기)
소개 :《동아일보》 경제부와 국제부 기자로 일했으며, 미국 시카고 대학에서 사회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세상이라는 나의 고향》, 《사고는 없다》, 《커리어 그리고 가정》, 《미래에서 날아온 회고록》, 《돈을 찍어내는 제왕, 연준》, 《앨버트 허시먼》, 《그날 밤 체르노빌》, 《아마존 디스토피아》, 《자유주의의 잃어버린 역사》 등 다수가 있다.

세종(세종서적)   
최근작 :<신뢰는 어떻게 사기가 되는가>,<부의 제한선>,<원온원 대화의 기술>등 총 167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7위 (브랜드 지수 48,181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1위 (브랜드 지수 41,647점), 경영전략/혁신 11위 (브랜드 지수 69,88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