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급속한 글로벌화, 고도의 정보기술력 발달, 다양화된 소비자 욕구의 변화 등으로 점점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고조되고 있다. 기업이 환경 적응책을 마련하는 중에 상황이 또다시 변해버림으로써 전략을 백지화하거나, 잘못 예상한 미래 전략 때문에 도태되는 회사도 발견할 수 있다.
맥킨지 컨설턴트인 저자는 이 책에서 요즘 같은 불확실성을 극복할 수 있는 기업의 생존전략을 제시한다. 단순한 감에 의지하게는 아니라 현재 처해져 있는 상황을 먼저보고 다음에 행할 수 있는 전략을 4단계로 나누어 정리했다. 글 중간중간에는 유수 기업들의 사례를 함께 짚어 봄으로써 좀더 구체적인 이해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통신교육기업별도서 수협 2009년 4분기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