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2,600원 I 최고가 : 12,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27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33가지 서체의 탄생 과정과 디자이너들의 이야기를 모은 책이다. 각 서체의 편집 디자인에 사용된 사이즈를 비롯, 디자이너들이 작업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 정보가 담겨 있다. 인터넷 블로그 제작 등으로 서체에 관심이 많은 일반 독자들에게도 유용하다.

최근작 :<좋은 디자인을 만드는 33가지 서체 이야기>,<바우하우스>,<과제 1. 타이포그래피 포스터 (스프링)>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세미콜론   
최근작 :<돈가스 : 씩씩한 포크와 계획적인 나이프>,<담이네 식탁>,<우리만의 사적인 아틀란티스>등 총 227종
대표분야 :요리만화 9위 (브랜드 지수 49,036점), 미술 이야기 10위 (브랜드 지수 41,951점)

타이포그래피의 천재들이 남긴 위대한 유산!

오늘날 타이포그래피의 개념은 활자를 이용한 시각언어의 창조와 소통의 영역으로 여겨진다. 타이포그래피가 활자를 이용한 언어의 기술이라면 어휘에 해당하는 것은 개별 서체일 것이다. 시각 디자이너가 서체에 대해서 잘 알아야 하는 이유가 여기 있다. 시인이 시를 쓸 때에는 머리와 가슴속 메시지를 가장 잘 전달해 줄 수 있는 시어를 심사숙고하여 선택한다. 그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담아낼 단어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있을 때 이를 선택할 것이다. 디자이너 역시 정보의 성격과 콘셉트에 따라 이를 시각적으로 전달해 줄 수 있는 서체를 선택해야 할 것이고, 이때 서체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어떤 서체를 사용하냐에 따라 디자인 성격이 달라진다.
디자인의 힘, 33배로 향상 시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