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호밀밭의 파수꾼>으로 널리 알려진 샐린저의 대표작 <아홉 가지 이야기 Nine Stories>가 최승자 시인의 번역으로 출간됐다. 샐린저 문학의 정수라 할 수 있는 단편소설들이 담긴 책이다.

샐린저는 1940년부터 1965년까지 중단편소설을 35편 썼는데, <목수들아, 대들보를 높이 올려라>와 <프래니와 주이>에 실린 중편 네 편과 샐린저가 직접 작품을 고르고 제목을 붙인 <아홉 가지 이야기>만 책으로 출간하였다. 나머지 스물두 편은 잡지에 발표된 이후 아직 한 번도 책으로 묶여 나오지 않았다고.

'바나나피시 중독자'(일본 만화 '바나나피시'의 제목이 되기도 한)를 양산한 '바나나피시를 위한 완벽한 날' 등 책에 실린 아홉 편의 단편은 샐린저 문학의 지형과 방향을 짐작하게 한다. <목수들아, 대들보를 높이 올려라>에 등장한 '글래스 일가'가 이 책에서도 여전히 등장한다. 특히 '바나나피시를 위한 완벽한 날'은 형제 중 맏형 시모어 글래스가 자살한 날의 풍경을 스케치한 작품으로, 샐린저의 문학세계 전반을 이해하는 키워드가 되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바나나피시를 위한 완벽한 날
코네티컷의 비칠비칠 아저씨
에스키모와의 전쟁 직전
웃는 남자
작은 보트에서
에스메를 위하여, 사랑 그리고 비참함으로
예쁜 입과 초록빛 나의 눈동자
드 도미에 스미스의 청색 시대
테디

최근작 :<호밀밭의 파수꾼>,<호밀밭의 파수꾼 (샐린저 탄생 100주년 기념판)>,<백년의 고독 / 호밀밭의 파수꾼> … 총 7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연인들>,<어떤 나무들은>,<한 게으른 시인의 이야기>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시인이며 번역가로서 시집으로는 『쓸쓸해서 머나먼』, 『이 시대의 사랑』, 『즐거운 일기』 등이 있고, 역서로는 『침묵의 세계』, 『빈센트, 빈센트, 빈센트 반 고흐』,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등이 있다.

문학동네   
최근작 :<이중 하나는 거짓말>,<[북토크] <사랑과 결함> 출간 기념 예소연 북토크 및 영화 <우리 철봉하자> 감상>,<페넬로피아드>등 총 4,316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57,614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위 (브랜드 지수 4,335,519점), 에세이 1위 (브랜드 지수 2,179,50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