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내일이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핀두스와 할아버지가 함께 살고 있는 집에는 먹을 것이 하나도 없다. 그동안 추워서 장을 보지 못한 것. 하지만, 전나무 가지를 꺾으로 숲에 간 할아버지는 핀두스의 장난 때문에 다리를 다치고 만다.

집에는 먹을 것도, 크리스마스 트리도, 전나무 장식도, 장작도 없다. 쓸쓸하고 배고픈 크리스마스를 보낼 생각에 풀이 죽은 핀두스. 그런데, 마을 청년 악셀이 문을 두드린다. 악셀을 시작으로, 할아버지가 다쳤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을 사람들이 먹을 것과 장작을 들고 집을 방문한다.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가장 멋진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 핀두스와 할아버지의 이야기가 마음을 따뜻하게 덥힌다. '나눔'이라는 크리스마스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핀두스의 네번째 특별한 이야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최근작 :<핀두스, 네가 참 좋아>,<핀두스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 1~9 + 미술 놀이 책 세트 - 전10권>,<누나는 어디에> … 총 48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두루두루 창조 이야기>,<두근두근 변신 이야기>,<요모조모 자연 이야기> … 총 429종 (모두보기)
인터뷰 :책으로 나만의 친구를 만들어요 - 2001.11.16
SNS ://twitter.com/exkur
소개 :

풀빛   
최근작 :<길을 잃었어>,<한 컷 쏙 한국사>,<식량이 부족한 세상이 온다면>등 총 683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223,054점), 전쟁/평화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14,720점), 사회/역사/철학 6위 (브랜드 지수 144,395점)
추천도서 :<동백꽃, 울다>
매년 4월이 되면 제주는 유채꽃으로 노랗게 물듭니다. 반면 그 무렵 제주 사람들은 마음 한편이 빨갛게 아려 오지요. 여기, 제주 4·3 사건의 희생자인 왕할망 고길녕과 증손녀 지서현이 있습니다. 서현은 왕할망이 그린 그림을 매개로 1947년부터 1954년까지 제주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일들을 마주합니다. 제주 4·3 사건은 비단 제주 사람들만 알아야 할 역사가 아닙니다. 같은 뿌리를 지닌 ‘우리’라면 모두 알아야 하고, 잊지 말아야 하지요. 이 책을 통해 과거를 바로 보고, 현재를 다시 보는 시선을 갖기 바랍니다. - 편집2팀 조유진 과장